· · ·

bEST 16 애플 비전 프로 앱 추천 2024년

애플 비전 프로는 100만 개 이상의 아이폰 및 아이패드 호환 앱을 실행할 수 있지만 VisionOS에 기반한 앱은 어떨까요? 저는 이 미래지향적인 3,500 달러짜리 헤드셋을 테스트해 보았고, 지금까지 시도해 본 최고의 애플 비전 프로 앱을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애플-비전-프로-헤드셋-2

현재 애플은 앱 스토어를 통해 600개의 원천 애플 비전 프로앱이 제공된다고 말하고 있으며 매일 더 많은 앱이 추가되고 있습니다. 애플 비전 프로 앱 스토어에는 헤드셋을 통해 직접 액세스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하려는 앱에 손가락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유료 앱인 경우 캡처 버튼을 두 번 눌러 구매를 확인해야 합니다.

명확하게 말하자면, 모든 애플 비전 프로 앱이 시간을 낭비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실제로 어떤 앱이 좋을까요? 지금까지 발견된 최고의 애플 비전 프로 앱을 소개합니다.

엔터테인먼트

디즈니+

극장에서 3D 영화를 보는 것을 싫어하는데, 비전 프로는 전혀 다른 경험입니다. 헤드셋이 당신의 얼굴 형태와 눈에 맞춰져 있기 때문에, 깊이 수준은 이전에 경험해 본 것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저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장면을 보았는데, 버키와 캡틴 아메리카가 와칸다를 공격하기 전 타노스가 나타나기 전에 포옹하는 장면 속에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 수준의 몰입감을 더하기 위해 여러 가지 환경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벤져 타워, 루크 스카이워커의 랜드스피더(스타워즈 콘텐츠에 적합), 디즈니+ 극장, 몬스터 주식회사의 스케어 플로어 등이 있습니다.

Max

애플 비전 프로 용 Max 앱을 통해 라스트 오브 어스, 트루 디텍티브: 나이트 컨트리, 커브 유어 열정 등을 포함한 모든 좋아하는 HBO 프로그램과 영화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디스커버리 콘텐츠와 실시간 스포츠 소식을 즐길 수 있으며, 3D 같은 사운드를 위한 공간 오디오 지원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환경 옵션으로 아이언 쓰론 룸에서 앉아있을 수 있지만, 더 많은 옵션 추가를 기대합니다.

틱톡

애플 비전 프로 용 틱톡 앱은 인기 있는 바이럴 비디오를 당신의 눈앞에 실감나는 비디오 플레이어로 전송하고, 자연스러운 손 제스처로 스크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떠다니는 키보드를 통해 댓글을 보거나 작성하는 것도 간단합니다. 공간 비디오 지원이 추가되었으면 좋겠지만, 이것은 틱톡 중독적인 매력을 즐기는 재미있고 중독적인 방법입니다.

Sky Guide

저는 별을 자주 보는 사람은 아니지만, SkyGuide를 보고 감명받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Vision Pro용 완전히 몰입형 VR 앱입니다. 주변을 둘러보면 다양한 별자리가 밤하늘을 밝게 해주고, 선택한 색상으로 가상 레이저 포인터를 사용하여 위로 빛줄기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도시, 산, 바다의 배경과 낮, 황혼, 밤 등 여러 시간대를 선택하고 편안하게 경치를 즐기세요.

AmazeVR 콘서트

이 앱은 음악 팬들에게 최악의 좌석으로 즐거운 공연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즐겨하는 아티스트들의 실제 라이브 액션 영상으로 구성된 콘서트를 3D VR 환경에서 직접 감상할 수 있습니다. 콘서트는 12.99달러이지만, 앱 내에서 공연의 일부를 미리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아티스트로는 자라 라슨, T-Pain, UPSAHL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Megan Thee Stallion도 곧 찾아옵니다.

게임

Fruit Ninja

지금까지 비전 프로를 위한 최고의 게임 중 하나는 Fruit Ninja입니다. 이 게임은 가장 인기 있는 아케이드 타이틀 중 하나입니다. 과일이 당신에게 달려들 때 손을 사용하여 과일을 잘라내는데, 그래픽은 훌륭합니다. 별도의 움직임으로 별을 던지거나 손을 삼각형 모양으로 만들어 한 번에 모든 과일에 에너지 빔을 발사하는 등 특별한 움직임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것보다 조금 더 신중하게 잘라야 하지만, 플레이하는 것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게임 룸

게임 룸은 사실상 하나의 앱에 5개의 비전 프로 게임을 담은 재미있는 AR 타이틀입니다. 체스, 솔리테어, 하트, Yacht(야추) 및 Sea Battle(전함 전투)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Yacht를 좋아하며, AI 컴퓨터를 이기려고 노력하는 것은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Sea Battle은 최고의 그래픽을 제공하며, 상대방의 배를 침몰시킬 때 폭발이 나타납니다.

Synthriders

Synthriders는 메타 퀘스트 3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이므로 비전 프로에서도 볼 수 있어 기쁩니다. 애플의 헤드셋에서 더욱 선명한 그래픽으로 보여집니다. 이 음악 게임에서는 손으로 음표를 잡아 빛나는 구슬로 바꾸거나 음악의 비트에 맞춰 장애물을 피해야 합니다. 저는 특히 행동에 깊게 몰입하고 싶다면 공간 (AR) 및 몰입형 (VR) 모드 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What the Golf?

미니 골프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What the Golf?는 전체 코스를 공간 어디에나 놓을 수 있도록 해주어 다음 수를 고를 때 정확한 각도를 얻을 수 있게 해줍니다. 공을 터치하고 핀볼처럼 빽하는 방식으로 슛하면 화면에 전력 게이지가 나타납니다. 목표를 정확히 겨냥하여 슛하고 핀을 맞추십시오. 조금의 연습이 필요하지만 What the Golf?는 재미있는 비전 프로 게임입니다.

LEGO Builder’s Journey

인기 있는 애플 아케이드 게임인 레고 빌더의 여정이 매우 매력적인 방식으로 Vision Pro에 등장했습니다. 스토리 모드에서 게임이 당신에게 가야 할 곳에 레고 조각을 집고 배치할 수 있습니다. 아주 차분한 음악과 레고 조각이 도전 과제를 완료할 때마다 사라지는 멋진 애니메이션과 함께 제공됩니다. 또는 프리 스타일 모드에서 즐길 수도 있습니다. 레고 조각은 가까이서 보면 아주 현실적으로 보이며, 두 번째 손을 이용하여 빠르게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스포츠 앱

MLB 앱

MLB 앱은 애플 비전 프로에서 아메리카의 과거를 본 적이 없는 경험으로 제공됩니다. 당신 앞에 큰 화면으로 게임이 펼쳐지지만 그 아래에는 경기장의 3D 복제본과 베이스에 있는 선수들의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게임에서 실시간으로 통계를 볼 수 있으며, 볼이 들어오는 방향을 볼 수 있는 홈 플레이트의 아주 멋진 전망으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NBA

애플 비전 프로의 NBA 앱은 농구 팬들에게 완벽한 앱으로, 최대 5개의 라이브 또는 온 디맨드 방송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시청하면서 실시간 선수 및 팀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단, NBA ID 및 NBA 리그 패스 구독이 필요하며, 월 13.99달러 또는 시즌에 89.99달러입니다.

공간 AR 앱

Djay

자신과 친구들을 놀라게 하고 싶다면 꼭 djay를 시도해보세요. 이 앱은 음악을 섞기 위해 바로 당신 시야의 중심에 턴테이블을 놓습니다. 당신 앞에 있는 모든 조절 장치와 버튼을 제어할 수 있고, 바늘을 들어 올리거나 손을 흔들기만 해도 효과와 전환을 만들 수 있습니다. djay의 내장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거나 애플 뮤직 트랙을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한 놀라움을 주는 비전 프로 앱입니다.

JigSpace

JigSpace는 비전 프로와 증강 현실로 가능한 것을 놀라운 방식으로 보여주는 앱입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복잡한 3D 모델을 현실적인 애니메이션과 함께 볼 수 있고, 그 모델을 당신과 함께 방 안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가 내 거실에 F1 경주차를 놓았을 때, 빨간색 도색에서 반사되는 빛이 매우 현실적으로 보였습니다. 나는 조종석을 가까이에서 살펴볼 수 있었고, 여전히 높은 세부 수준을 즐겼습니다. 또한 이러한 모델을 크기 조절하고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JigSpace는 협업 도구로서와 교육을 위한 비전 프로의 엄청난 잠재력을 보여줍니다.

Encounter Dinosaurs

좋아, 기술적으로 Encounter Dinosaurs는 완전한 앱보다는 데모에 가깝지만, 그래도 놀라울 정도입니다. 개시 화면 이후 나타나는 나비가 당신의 손으로 날아와 실제 손가락 위에 앉습니다. 그런 다음 공룡들이 화면에 나타나고, 당신을 쳐다보는 것을 볼 수 있고, 그 중 한 마리는 화면을 통해 방 안으로 뛰어들어와 당신을 살펴봅니다. 경험이 매우 즐거우며 각각의 시간마다 다르게 변합니다.

생산성 앱

Zoom

Vision Pro에서 3D 개인 아바타인 ‘Persona’를 만들기로 결정했다면, Zoom 앱을 통해 그것을 잘 활용해 보세요. Zoom 앱을 사용하면 Apple의 공간 컴퓨터를 사용하여 비디오 통화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는 동료인 수석 편집장 Anthony Spadafora와 함께 시도해 보았고, 그의 반응은 약간 혼합되었습니다.

“나는 미래적인 유령과 이야기하는 것 같았거나 아니면 당신이 나를 천국에서 부르는 것 같았습니다,”라고 Anthony는 말했습니다. “처음에는 약간 이상했지만 Memoji 덕분에 빨리 적응했습니다.” 그는 또한 내가 화면을 공유할 때 좋아했는데, 나는 내 시각과 고정된 앱을 공유할 수 있었기 때문에 협업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Personas는 확실히 진행 중인 작업이지만, Zoom은 그것들을 활용하는 실용적인 방법입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