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캡틴 아메리카 뉴 월드 오더: 개봉일, 출연진, 줄거리 추측

앤서니 맥키가 캡틴 아메리카 4로 나타났습니다. 그는 캡틴 아메리카 방패를 들고, 첫 마블 영화 계약을 맺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배우가 출연한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샘 윌슨(앤서니 맥키)는 팔콘 앤 윈터 솔져에서 캡틴 아메리카의 후임이 되었습니다. 스티븐 로저스(크리스 에반스)의 자리를 이어받을 예정입니다.

캡틴 아메리카 4 개봉일 확정

캡틴 아메리카 4는 코미콘에서 발표한 대로 2024년 5월 3일 개봉할 예정입니다.

대본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으며 말콤 스펠먼과 달란 머슨이 작성하고 있습니다. 감독도 아직 미정입니다. 캡틴 아메리카 4는 사전 제작과 촬영이 시작되기까지 아직 시간이 걸릴 예정입니다.

캡틴 아메리카 4 출연진

앤서니 매키는 ‘팔콘 앤 윈터 솔져’ 영화에서 캡틴 아메리카의 후임으로 선정되었으며 샘 윌슨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해리슨 포드는 썰더볼트 로스로 출연하며, 썬더볼트 영화에도 출연하게 될 예정입니다.

세바스찬 스탠이 버키 반즈(윈터 솔져) 역할을 맡게 될지는 미정입니다. 두 캐릭터 모두 스티브 로저스의 친구이며 디즈니 플러스 시리즈에서 호흡을 맞춘적이 있습니다. 버키(윈터 솔져)는 모든 캡틴 아메리카 영화에 등장했기 때문에 이번 영화에도 나오게 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스탠은 인스타그램에서 캡틴 아메리카 4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스토리로 올린적이 있습니다.

에밀리 밴캠프가 샤론 카터 역할을 맡게 될지, 와이어트 러셀이 존 워커가 될지, 줄리아 루이드레푸스가 발렌티나 알레그라 드 퐁텐 역을 하게 될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줄리아 루이드레푸스는 블랙 위도우의 쿠키 영상에 카메오로 등장했기 때문에 향후 영화에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캡틴 아메리카 4 줄거리 예상

캡틴 아메리카 4의 줄거리는 아직 대본 작업이 이뤄지고 있기 때문에 거의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샘은 캡틴 아메리카가 된 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 역할을 중심으로 전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팔콘 앤 윈터 솔져’에서는 캡틴 아메리카 4에서 다룰 수 있는 줄거리에 대한 몇가지 힌트가 있습니다. 호아킨 토레스(대니 라미레스)가 팔콘을 계승할 것이라는 암시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잠시 캠틴 아메라카였던 존 워커도 여전히 등장하고, 미국의 에이전트로 등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마지막으로 샤론 카터는 파워 브로커로 밝혀졌습니다. 마지막에 사면을 받기는 했지만 신분을 이용해서 악의를 가지고 행동할 것으로 보입니다.

많은 팬들이 코믹스에 나온 “시크릿 엠파이어”가 각색된 것을 보고싶어 하고 있습니다. 시크릿 엠파이어의 줄거리가 캡틴 아메리카 4에 등장하게 될 것인지도 궁금해집니다.

  • 로키 시즌 2도 확정되었습니다!
LG 씨네빔

LG전자 시네빔 빔프로젝터

할인가 548,000원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아이패드 에어 5세대 2022

할인가 727,090원

Apple 정품 애플펜슬 2세대

Apple 정품 애플펜슬 2세대

할인가 149,900원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