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성 갤럭시 스마트태그 2 공식 출시

소문이 무성했던 갤럭시 스마트태그 2가 드디어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키 트래커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개선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삼성 휴대폰을 사용해야만 사용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태그 2 단점

아쉽게도 갤럭시 스마트태그2는 이미 삼성 기기를 가지고 있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트래커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의 수를 크게 제한하지만, 삼성에 충성도가 높은 고객에게는 상관이 없습니다.

삼성은 열쇠고리 모양의 디자인을 버리고 자체 링이 있는 더 컴팩트한 디자인을 채택했습니다. 기존 트래커의 작은 열쇠고리 크기의 구멍이 커지면서 트래커를 부착할 수 있는 위치가 조금 더 다양해졌습니다. 또한 IP67 방수 및 방진 기능을 갖추고 있어 외부에서 사용할 때 내구성이 조금 더 향상되었습니다.

배터리 수명도 개선되어 50% 향상되었다고합니다. 이는 실제 사용 시 500일, 절전 모드에서는 70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초광대역 지원 기능이 개선되어 스마트 태그 2를 기준으로 거리를 표시하고 증강 현실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는 “나침반 보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물론 갤럭시가 UWB를 지원한다는 전제하에 말이죠.

블루투스의 경우 120미터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또한 새로운 반려동물 산책 모드는 반려견과의 산책 기록을 기록하여 강아지 피트니스 트래커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스마트태그 2 출시일

삼성 갤럭시 스마트태그는 10월 10일에 약 30달러에 판매될 예정이며, 블랙 또는 화이트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