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폰 15 디스플레이 영상 유출

아이폰 15아이폰 15 프로 디스플레이 영상이 유출되었습니다. 트위터 영상의 출처는 Douyin으로 두 번째 영상은 Bilibili에 업로드 되었으며, 두 번째 영상만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5 디스플레이 영상

3D 프린팅된 디스플레이는 SAP 트윗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최종 제품이 어떤 모습일지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이 이미지에서는 버튼, 포트, 카메라 없이 화면 보호기를 디자인하는 서드파티 업체들을 위해 만들어진 것으로 디스플레이 기능만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라인업에 다이내믹 아일랜드

SAP에서는 다이내믹 아일랜드가 아이폰 15와 아이폰 15 프로 라인업 모두에 적용될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디스플레이 상단에는 두 개의 컷아웃이 있으며 검은색 알약 모양으로 인터페이스가 나타납니다.

곡선 디자인의 재등장

이전 아이폰과 다른점은 디스플레이의 검은 테두리 부분을 포함해 약간 구부러진 베젤이 도입된다는 점입니다. 아이폰 15 후면의 곡선 디자인과 일치합니다.

그리고 SAP이미지의 가장 오른쪽 디스플레이에서 프로 모델이 아닌 아이폰 15의 베젤이 더 두꺼워질 것이라는 것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애플이 최신 아이폰을 실제로 출시하기까지 아직 반년 정도가 남아있지만 많은 것들을 알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아이폰 15 정리글아이폰 15 프로 정리글을 참고하세요.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