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애플의 다음 제품 발표때 AR/VR 헤드셋이 포함될까?

애플은 올해 더 이상 새로운 애플 실리콘 맥을 발표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팀쿡은 2022년에는 새로운 맥이 나오지 않을 것이며, 새로운 제품 라인업이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애플-VR-AR-헤드셋

애플은 2022년 맥북 에어, 아이폰 14, 아이폰 14 프로, 아이패드, 애플워치 울트라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아직 발표가 되지 않은 제품은 오랜기간동안 소문이 무성했던 애플 VR 헤드셋입니다. 수년동안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는 것은 익히 알려진 사실입니다.

애플 VR 헤드셋 출시일

애플은 지난해 헤드셋을 활발하게 개발해왔고, 여러 차례 지연이 되었지만 내년에는 애플 VR 헤드셋을 공개할 것이라고 합니다. 만약 23년 공개된다면 1월 행사에 공개되기를 기대해봅니다.

애플 VR 헤드셋은 애플워치 이후 애플의 가장 큰 제품 발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WWDC 행사 외에 헤드셋만을 위한 이벤트를 계획할 수도 있습니다. 애플 VR 헤드셋을 위해서는 완전히 새로운 운영체제와 플랫폼이 필요합니다.

애플 VR 헤드셋 가격

애플 VR 헤드셋이 발표되면 애플의 가장 비싼 제품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선 애플 VR 헤드셋은 전문가들을 겨냥한 틈새 제품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더 저렴한 모델이 차차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러분은 애플 AR/VR 헤드셋이 언제 출시될 것 같다고 생각하시나요?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