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애플워치 울트라 2 출시일, 가격, 디자인 등 정보 총 정리

2022년 첫 출시된 애플워치 울트라는 2023년 애플워치 울트라 2로 업그레이드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달리기 선수나 아웃도어 스포츠 마니아를 위한 스마트워치이기 때문에 2세대 모델이 어떻게 개선될지 기대가 됩니다.

애플워치-울트라-애플워치-8

애플워치 8세대애플워치 SE(2022)와 같은 시기 출시된 애플워치 울트라는 애플 스마트워치 중 가장 프리미엄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큰 화면, 두 배의 배터리 수명, 액션 버튼, 내장 사이렌 등 가장 비싼 스마트워치이기도 합니다.

애플워치 9세대에 대한 소문은 많지 않지만 애플워치 울트라 2에 대한 초기 소문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애플워치 울트라 2의 출시일과 가격 등을 알아보고 최고의 스마트워치가 될 수 있을지 살펴보겠습니다.

애플워치 울트라 2세대 출시일

애플워치 울트라는 2022년 애플워치 8세대, 애플워치 SE 와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소문에 따르면 애플워치 울트라는 매년 업데이트 하는 것이 아닌 2024년 업데이트되어 출시될 것이라고 합니다.

최근 디스플레이 전문가 로스영에 따르면 애플워치 울트라 2세대는 2025년이 되어야 출시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애플워치 울트라 2세대는 2024년 9월 행사에서 아이폰 16과 함께 발표되거나 2025년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워치 울트라 2세대 가격

가격은 애플워치 8세대와 애플워치 울트라의 차이점 중에 가장 큰 요소입니다. 애플워치 울트라는 약 115만원 부터 시작이며, 애플워치 8세대 60만원의 2배 가격입니다.

애플워치 울트라 메인

애플워치 울트라 2세대는 가격이 약간 상승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애플워치 울트라 2의 디스플레이는 더 커지고, 개발 비용이 많이 드는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수도 있습니다.

애플워치 울트라 2세대 디자인

현재 애플워치 울트라는 49mm 평면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애플워치와는 다른 디자인으로, 애플워치 울트라 2세대 또한 아웃도어 스포츠에 적합한 디자인과 소재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플워치-울트라-내구성

블룸버그의 마크 거먼에 따르면 애플워치 울트라 2세대는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수도 있습니다. 마이크로 LED는 밝은 색상과 더 선명한 화면이 특징입니다.

애플워치 울트라 2세대의 디스플레이 크기가 더 커질 것이라는 소문도 있습니다. 현재 49mm에서 50mm 이상으로 커진다는 것입니다. 손목이 얇은 분들에게는 너무 클 수 있지만, 아웃도어 스포츠로 활용하기에 편리해 질 수도 있습니다.

애플워치 울트라 2세대

아직 애플워치 울트라 2세대가 출시되기 까지는 시간이 남아있습니다. 큰 화면과 프리미엄 기능들은 매력적이지만 가격이 매우 비싼 편이기 때문에 더 비싸지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