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애플워치 울트라 2세대는 2025년에 출시된다

애플워치 울트라 2세대는 2025년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전의 2024년에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과는 다른 것으로, 여전히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를 갖춘 애플워치 울트라 2세대가 출시될 것이라는 의견도 있습니다.

애플워치-울트라-애플워치-8

디스플레이 전문가인 로스 영은 2025년 애플워치 울트라 2세대가 출시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으며, 애플은 2024년 하반기에나 생산을 시작할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애플워치 울트라 2세대는 어떤 모습일까?

2024년 또는 2025년 출시될 애플워치 울트라 2세대에 대한 루머가 많습니다. 일부에서는 1.9인치의 디스플레이가 2.1인치로 더 커진 디스플레이가 특징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애플워치-울트라-먼지-내구성

또한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 기술은 가장 큰 업그레이드입니다. 수백만 개의 개별 LED로 구성된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는 OLED 디스플레이보다 색상이 선명하고 더 밝으며, 내구성이 더 뛰어납니다. 마이크로 LED 라는 이름처럼 두께도 더 얇습니다.

Apple 애플워치 울트라 알파인 루프

마이크로 LED 기술은 디스플레이가 개선될 뿐만 아니라 배터리 지속시간을 늘리는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애플워치 울트라는 현재 36시간 배터리 지속시간을 갖추고 있는데 소비 전력을 더 낮추기 때문에 가장 뛰어난 스마트워치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