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애플워치 울트라 2 디스플레이는 더 커진다

애플은 디스플레이가 더 커진 애플워치 울트라 2를 만들고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기존의 애플워치 울트라 1.9인치 디스플레이는 더 밝은 화면인 마이크로 LED 기술이 적용된 2.1인치 디스플레이로 업그레이드 된다는 것입니다.

애플워치-울트라-사이렌
애플워치 울트라 화면

애플워치 울트라 2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

이 소문은 디지타임스 Jeff Pu에 의해 시작되었으며, 동일한 내용입니다. Pu는 애플워치 울트라 2의 크기가 커지고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며 전력 소비량이 더 낮아질 것으로 보았습니다. 애플워치 울트라는 이미 약 36시간 사용가능한 가장 긴 배터리 수명시간이지만, 충전 없이 최대 6일을 사용할 수 있는 가민 에픽스 2보다는 짧습니다.

마이크로 LED 패널은 OLED 처럼 시간이 지나도 부패하지 않아서 더 오랫동안 밝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2024년 애플워치 울트라에 탑재된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는 OLED 디스플레이보다 더 얇으며 가격도 더 비쌉니다.

Apple 애플워치 울트라 알파인 루프

애플워치 울트라 2에 더 큰 디스플레이가 필요할까?

애플워치 울트라는 현재 애플워치 중에 가장 큰 크기와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손목이 얇은 분이나 여성 분들에게는 이미 착용하기에 크다고 느껴지는 사이즈입니다. 만약 애플워치 울트라 2가 더 큰 디스플레이로 출시된다면 불편함을 느끼실 분들도 생겨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론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늘어난다는 것은 환영할만 합니다. 애플의 새로운 애플워치 울트라 2도 스마트워치 추천 목록에 추가될 것은 분명해보입니다만, 세부 내용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공개될 것이므로 기다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워치8-스타라이트

Apple 애플워치 8

Apple 애플워치 울트라 알파인 루프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