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 OLED 디스플레이는 3년 후?

리서치 회사 Omdia의 보고서에 따르면 앞으로 몇 년 내에 아이패드 미니 7세대아이패드 에어 6세대에 대대적인 업그레이드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이 OLED 아이패드를 위해 개발을 하고 있으며 약 3년 후 중급형 아이패드에 적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5세대 아이패드 에어 2022

Omdia에 따르면 OLED 아이패드로의 전환은 2024년 최초의 OLED 아이패드 프로와 함께 시작될 것이라고 합니다. 애플이 아직 완전히 결정된 것은 아니지만, 아이패드에서 OLED 화면에 대한 시장 반응을 보고, 몇 년 후에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에 적용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OLED 아이패드에 대한 소문은 계속 있었습니다. 현재 아이패드 프로는 LCD 화면보다 크게 개선되었지만 여전히 OLED에 뒤처지는 미니 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블룸버그의 마크 거먼 기자에 따르면 아이패드 프로의 새로운 OLED 패널은 “더 선명하고 밝으며” “색상을 더 정확하게 재현”할 것이라고 합니다. OLED는 미니 LED보다 시야각이 더 좋고 명암비와 재생률이 더 높은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미니 LED만큼 밝지는 않지만요.

애플이 프로 모델에서 먼저 OLED를 적용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아이패드 에어나 아이패드 미니에 OLED를 동시에 추가하는 것은 사람들이 아이패드 프로를 구매할 이유가 하나 줄어드는 것일 뿐입니다.

아직은 이 소문이 사실인지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애플이 마침내 아이패드 제품군을 LCD 화면에서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되었다는 소식은 반가운 소식입니다. 보급형 아이패드도 조만간 변화가 있기를 기대해 봅시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