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BEST 19+ 넷플릭스 시리즈 추천 2023년 : 장르별로 다양하게

넷플릭스에서 뭘 봐야할지 모르시겠나요? 장르별로 인기많은 넷플릭스 시리즈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추천에서 항상 상위권을 유지하는 넷플릭스는 매주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기 때문에 볼 콘텐츠가 매우 많습니다. 아직 보지 못한 작품들이 많으시리라 추측해봅니다. 재밌게 보시길 바래요.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아이패드 에어 5세대 2022

코미디 넷플릭스 시리즈 추천

더 체어 (2021~)

샌드라 오 코미디 드라마. 어느 명문 대학에서 유색인종 여성 최초의 학과장이 탄생합니다. 하지만 영문학과는 온갖 힘든 일을 맞이하고, 온갖 요구가 정신없이 들이치고, 기대치는 높기만 합니다. 그래도 최선을 다해 활동하는 재밌는 코미디입니다.

네버 해브 아이 에버 (2020~)

데비는 그저 남자 친구를 사귀고 싶은 평범한 고등학생입니다. 하지만 아빠가 돌아가신 후에도 쾌활하게 지내기는 쉽지않죠. Mindy Kaling의 성장 스토리는 익숙한 스토리라인이긴 하지만 다양한 매력이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에 살고 있는 한 인도 가족을 묘사한 것도 재밌고, 독특한 캐릭터들도 신선합니다.

줄리 앤 팬텀스 (2020~)

줄리는 우연히 90년대의 남성 밴드를 소환하게 되는 10대 소녀입이다. 줄리는 밴드가 성장하도록 돕기도 하고 밴드는 줄리의 엄마가 돌아가신 후 그녀가 음악과 삶을 다시 즐기도록 돕습니다. 귀에 쏙쏙 들어오는 음악을 감상하는 것도 즐겁고, 로맨드, 유령 개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2019~)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는 영국의 고등학교의 성 상담소에 대한 내용입니다. 벌써 시즌 3이 공개되었으며 성 고민들과 올바른 조언을 해주는 이 시대의 성교육 드라마입니다. 성 상담사인 엄마를 보며 배운 지식으로 성 상담소를 여는 모태솔로 고등학생 이야기로, 아이러니하지만 재미있게 볼 수 있습니다.

러시아 인형처럼 (2019~)

러시아 인형처럼은 계속 죽었다 살아나는 타임 루프에 갇힌 주인공 니디아와 그와 같은 일을 겪고 있는 앨런, 두 사람의 이야기입니다. 미드를 즐겨 보셨다면 익숙한 얼굴을 몇몇 보실 수 있는데요. 느슨한 것 같은 분위기 속에도 밀도 높은 내용과 복선이 많아 재미있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팟-프로-2세대-2-1

애플 에어팟 프로 2세대 2022

스릴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뤼팽 (2021~)

오마르 시가 주연인 프랑스 드라마로 미스터리 및 범죄 물입니다. 아르센 뤼팽 시리즈가 원작이 아니라, 현실세계처럼 아르센 뤼팽 소설을 주인공 ‘아산 디오프’가 모방하면서 활동하는 내용입니다.

보디가드 (2018)

아프카니스탄에서 돌아온 퇴역 군인인 데이비드 버드는 런던 경찰청 소속의 특수 경호대에서 근무합니다. 유능하고 정의로운 인물이지만 전쟁의 트라우마로 고통받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그런 데이비드가 전쟁을 지지해온 내무장관 줄리아 몬터규를 지켜야 하는 이야기입니다. 역대 최고 오프닝 20분 오프닝으로 유명합니다.

하우스 오브 카드 (2013 ~ 2018)

미국 정치 드라마. 카드로 쌓은 집과 같이 엉성하고 비현실적인 계획을 의미합니다. 하우스 오브 카드는 정치판이 얼마나 엉망인지 보여주는 드라마로 현실과 이상의 차이를 보여주는 정치 드라마입니다.

호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어둠 속의 미사(2021)

작은 섬의 작은 성당에서 일어나는 일입니다. 제한된 공간에서 인물들이 벌이는 드라마, 그리고 초자연적인 현상과 회상, 꿈이 중첩되는 연출이 매우 재밌습니다. 마이크 플래너건의 영화 드라마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힐 하우스의 유령 (2018)

스티븐 킹이 극찬한 작품. 평론가와 시청자에게서 모두 호평을 받은 힐 하우스의 유령은 힐 하우스에 살았던 한 가족의 이야기입니다. 안심할 수 있는 공간인 집이라는 장소에서 벌어지는 일로 꽤 무섭습니다. 가족 간의 복잡한 감정선도 매력요소입니다.

크레이지 헤드 (2016)
넷플릭스

크레이지 헤드 (2016)

B급 호러 영화 분위기와 음악이 매력적입니다. 코미디인지 호러인지 헷갈리는 스토리와 연출이며, 퇴마사인듯 아닌듯 어설픈 캐릭터들을 보는 재미와 공포(?)도 있습니다. 엑소시즘, 루메이트 살해, 악마의 등장 등 에피소드들을 직접 봐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SF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웬즈데이 (2022)

팀 버튼의 상상력이 더해진 웬즈데이입니다. 네버모어 아케데미에 다니게 된 웬즈데이는 동생을 괴롭히는 사람을 육식 물고기에게 보낸 이유로 낸시 레이건 고등학교에서 퇴학을 당했습니다. 그리고 초능력을 처음 다루기 시작하며 일어나는 일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웬즈데이 역할을 맡은 제나 오르테가의 연기가 매력적인 작품입니다.

아카이브 81 (2022)

두 개의 타임라인으로 흘러가는 SF 드라마입니다. 90년대 손상된 비디오테이프 컬렉션을 복원하던 그는 많은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공포, 미스터리, 누아르, SF가 녹아든 섬뜩한 분위기의 초자연 스릴러로 흥미롭습니다.

다크 (2017~2020)

최초의 독일 드라마이며 시간여행을 소재로한 SF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독일의 작은 마을에서 우연한 사고로 암흑물질이 탄생하고 시간여행이 가능한 터널이 만들어집니다. 미래의 파멸을 막기위한 시간을 넘나드는 이야기가 펼쳐지며 시간여행 소재인만큼 매우 흥미롭습니다.

기묘한 이야기 (2016~)

기묘한 이야기를 빼먹을 수는 없죠. 80년대 미국에서 소년이 행방불명되고, 미스터리한 힘을 가진 소녀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마을에는 초자연 현상들이 일어나죠. 정부의 일급비밀 실험과 기묘한 현상들이 재밌습니다.

기묘한 이야기를 빼먹을 수는 없죠. 80년대 미국에서 소년이 행방불명되고, 미스터리한 힘을 가진 소녀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마을에는 초자연 현상들이 일어나죠. 정부의 일급비밀 실험과 기묘한 현상들이 재밌습니다.

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갤럭시 버즈 2 프로

갤럭시 버즈 2 프로

여총리 비르기트 (2010~)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덴마크 첫 여성 총리로 취임하게 된 비르기트 뉘보르는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고뇌하며 정치인으로서 성장합니다. 선하고 정의로운 인물이지만 이해관계가 모이는 정치판에서 매 순간 딜레마에 부딪히게 됩니다.

메이드 (2016~)
넷플릭스

메이드 (2021)

가정폭력을 다룬 이야기. 빈곤, 아이들에 대한 사랑, 그리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 대한 문제를 현실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특유의 감성과 실존인물을 바탕으로 한 스토리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퀸스 갬빗 (2020)

체스를 소재로한 미니시리즈입니다. 체스 게임이나 포지션도 매우 현실적이며 체스에 놀라운 재능을 가진 베스가 남성이 지배하는 전동적인 체스 세계를 정복해 나가는 이야기입니다. 신선한 스토리로 넷플릭스의 리미티드 시리즈로서 역대 최고 흥행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판타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아케인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제작진이 선보이는 애니메이션 시리즈입니다. 유토피아 필트오버와 억압적인 지하 세계를 배경으로 하며 두 명의 리그 챔피언이 전설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그립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팬이 아니더라도 재밌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위스 투스: 사슴뿔을 가진 소년 (2021~)

멀지 않은 미래에 한 과학자가 백신을 개발하며 전세계를 휩쓴 바이러스를 해결하려 합니다. 인간과 동물의 혼종인 하이브리드가 태어나고 그 와중에 태어난 주인공 거스는 사슴 뿔과 사슴귀를 가지고 있습니다. 거스가 정체성을 찾아가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다크 크리스탈: 저항의 시대 (2019)

인형극으로 만들어진 독특한 판타지로, 매우 좋은 평가를 받는 작품입니다. 영적인 힘을 지닌 다크 크리스탈을 지키기 위해 젠이 행성을 지배하는 괴물을 물리치는 내용입니다. 판타지물을 좋아하신다면 왜 걸작이라고 불리는지 느낄 수 있는 내용으로 꼭 봐보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