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크롬캐스트 4 vs 크롬캐스트 HD 비교

TV를 바꾸거나 IPTV에 가입하는 대신 저렴한 비용으로 일반 TV를 사용해 각종 OTT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구글 크롬캐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나 디즈니플러스 등 스트리밍서비스를 이용하신다면 매우 편리합니다.

구글 크롬캐스트 4세대

구글 크롬캐스트 1세대 모델은 HDMI 단자에 꽂아서 스마트폰 화면을 TV 대화면으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되는 모델이었습니다. 현재는 4K 해상도를 지원하는 크롬캐스트 4세대까지 출시가 되었습니다.

크롬캐스트 4세대 디자인

크롬캐스트 4세대의 디자인은 매우 깔끔합니다. 더불어 다양한 색상 옵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검은색, 핑크색, 하늘색, 흰색 옵션이 있습니다.

사용자가 많이 사용하는 유튜브, 넷플릭스를 핫키를 통해 바로 접속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크롬캐스트 4세대 기능

가장 대표적인 기능은 인터넷이 되지않는 구형 TV도 OTT 서비스를 연결할 수 있는 스마트 TV로 바꿔준다는 것입니다. 리모콘 홈 버튼을 누르면 구글 TV 메인화면에 연결되어 스마트폰처럼 애플TV / 넷플릭스 / 웨이브 / 왓챠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OTT 쉐어 서비스를 사용하면 3~4개의 기기를 이용할 수 있어서 IPTV 비용을 지출하지 않아도 크롬캐스트를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크롬캐스트 HD

4K TV나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다면 4K를 지원하는 4세대 모델을 구입할 필요는 없습니다. 가성비 좋은 구글 크롬캐스트 with Google TV HD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구글 TV를 동일하게 지원하지만 4K 해상도가 아닌 1080p 60fps를 지원하는 모델입니다.

크롬캐스트 HD 디자인

크롬캐스트 4세대와는 다르게 화이트 컬러만 출시되었습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