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가성비 무선 이어폰 추천 BEST 3+ 2023년

얼마 전까지만 해도 무선 블루투스 이어버드를 원한다면 많은 돈을 써야 했습니다. 이제 휴대폰에 헤드폰 잭이 점점 줄어들고 블루투스 헤드폰이 보편화되면서, 큰돈을 들이지 않고도 괜찮은 무선 인이어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무선 헤드폰은 선이 필요 없기 때문에 휴대성이 뛰어나고 주머니나 가방에 쉽게 넣을 수 있습니다.

240여 개의 블루투스 이어버드와 인이어 헤드폰을 테스트했으며, 아래에서 가성비 좋은 최고의 제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지출이 조금 더 필요하다면 100달러 미만의 베스트 무선 이어버드 및 50달러 미만의 베스트 무선 이어버드도 확인해 보세요. 오버이어 옵션의 경우, 100달러 미만의 베스트 무선 블루투스 헤드폰을 사용해 보세요.

가성비 무선 이어폰 추천

가성비 무선 이어폰

1. JBL 웨이브빔 트루 와이어리스

최저가 보기
쿠팡에서 가격보기

JBL 웨이브 트루 와이어리스는 최고의 가성비 무선 이어버드입니다. 에어팟과 유사한 디자인에 내구성이 뛰어나며 먼지와 물에 노출되는 것을 방지하는 IP54 등급을 획득하여 야외 활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격렬한 운동 중에는 빠지는 경향이 있지만, 가벼운 러닝이나 운동에는 적합합니다. 8시간 이상 지속되며 케이스에 3개의 추가 충전이 가능하므로 하루 종일 출퇴근 중에 사용할 계획이라면 하루가 끝날 무렵에 한 번만 충전하면 됩니다.

JBL의 기본 사운드 프로파일은 상당히 균형 잡힌 편입니다. 저음은 EDM이나 힙합과 같은 쿵쾅거리는 장르를 정확하게 재현하기에 충분하지만 고음역대가 지나치게 강조되어 악기 소리가 거칠게 들리고 S와 T와 같은 치찰음이 약간 날카롭게 들립니다.

앱의 파라메트릭 EQ와 프리셋을 사용하여 믹스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데, 이 가격대에서는 다소 이례적인 기능입니다. 시끄러운 에어컨이나 가벼운 소음을 차단하기에는 효과적이지만, 버스 및 기차 소음을 차단하기는 어렵습니다. 사운드 프로필을 커스터마이징할 수는 없지만 가격 대비 뛰어난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견고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가장 저렴한 무선 이어폰

2. 제이랩 GO Air POP 트루 와이어리스

최저가 보기
쿠팡에서 가격보기

더 저렴하면서도 견고한 성능을 제공하는 이어버드를 찾고 있다면, 저가형 무선 이어버드는 제이랩 GO Air POP 트루 와이어리스를 추천합니다. 이 가격대에서는 빌드 품질이나 성능을 희생하고 더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컬러풀한 버드는 앞서 소개한 제품 못지않게 잘 만들어졌으며, 약 9시간의 연속 배터리 수명으로 하루 종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3개의 추가 충전이 가능한 케이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 편안한 이어폰은 저음이 풍부한 사운드에 쿵쾅거림, 펀치감, 따뜻함이 더해져 EDM과 힙합 팬들도 만족할만 합니다. 컴패니언 앱의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사용하여 원하는 대로 믹스를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체 파라메트릭 인터페이스가 아닌 EQ 프리셋만 제공하므로 JBL 바이브 빔 트루 와이어리스만큼 사운드를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은 많지 않습니다.

음질이 훌륭한 가성비 무선 이어폰

3. 소니 넥밴드 WI-C310 블루투스 이어폰

최저가 보기
쿠팡에서 가격보기

중립적인 사운드를 제공하는 가성비 이어폰을 찾고 있다면 소니 WI-C310 무선 이어폰을 확인해 보세요. 앞서 소개한 대부분의 제품은 저음이 강조된 사운드 프로파일을 가지고 있지만, 좀 더 균형 잡힌 사운드를 선호한다면 이 이어폰이 적합합니다. 믹스에 펀치와 붐이 더해지지만 저음이 보컬과 악기를 압도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선명하고 뛰어난 명료도로 재생됩니다. 그러나 음질을 희생하지 않고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제작 품질이 얇고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가장 뛰어난 버드는 아닙니다.

넥밴드 디자인으로 인해 진정한 무선 이어폰에 비해 크기가 작지만 17시간 연속 사용 가능한 배터리 수명이 이를 보완합니다. 착용감도 상당히 편안하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목에 걸고 다닐 수 있습니다. 다만 버드를 연결하는 케이블이 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즉, 버드가 무언가에 걸리거나 머리에서 벗겨질 가능성이 높다는 뜻입니다. 이동 중에도 착용할 수 있지만 시끄러운 주변 소음을 차단하지 못하기 때문에 오디오의 디테일을 놓칠 수 있습니다. 수다스러운 동료나 시끄러운 PC 팬은 문제가 되지 않지만 버스와 비행기 엔진 소음이 대부분 들리므로 출퇴근 시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가성비 스포츠 무선 이어폰

4. TOZO NC7 트루 와이어리스

최저가 보기
쿠팡에서 가격보기

ANC 기능이 있는 이어버드는 일반적으로 더 비싸지만, 액티브노이즈캔슬링을 위해 수십만원을 지출할 필요는 없습니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옵션을 찾고 있다면 TOZO NC7 트루 와이어리스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는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버드입니다. ANC 기능은 대중교통 소리와 같은 저음역대 소음은 물론 사무실 잡담과 같은 중음역대 소음까지 다양한 소음을 차단하는 인상적인 성능을 발휘합니다. 견고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ANC를 켠 상태에서 약 8시간 동안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DM과 힙합과 같은 장르에서 쿵쾅거리는 소리와 럼블을 강조하는 V자형 사운드 프로파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악기와 리드 보컬이 가려지거나 약하게 들리며, 아쉽게도 헤드폰에는 컴패니언 앱이나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없습니다. 또한 ANC를 완전히 끌 수 없어 귀찮을 수도 있지만, 이어버드을 제거하지 않고 주변 소리를 듣고 싶을 때를 위한 ‘투명’ 모드가 있습니다.

.

위의 추천 제품은 저렴한 가격대의 블루투스 이어버드 중 가장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되는 제품입니다. 완벽한 이어폰은 없으며 개인의 취향, 선호도, 청취 습관이 선택에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