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애플워치 저전력 모드 켜는 방법과 기능들

애플 워치의 저전력 모드는 애플 워치의 배터리 수명에 있어 큰 변화입니다. 스마트워치에는 최후의 수단으로 파워 리저브 설정이 있었지만, 이제 사용자는 배터리를 더 적극적으로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저전력 모드를 애플 워치 8애플 워치 울트라에 적용한다고 발표했지만, 실제로 이 기능은 watchOS 9로 업데이트된 기존 기기(애플 워치 4 이상 또는 모든 watchOS 9 지원 기기)에서 작동합니다.

그렇다면 저젼력 모드의 기능은 무엇일까요? 간단히 말해서 애플 워치의 배터리 수명이 연장된다는 것입니다. 수년 동안 애플 워치를 사용하면서 있었던 꾸준히 불만을 해결해 줍니다.

현재 시중에 출시된 많은 최고의 스마트 워치가 완충 시 며칠 동안 지속되는 데도 불구하고 애플 워치는 18시간 또는 ‘하루 종일’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을 고수해 왔습니다. 이제 저전력 모드를 통해 애플 워치는 36시간 동안 전원을 유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편 애플 워치 울트라는 최대 6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저전력 모드: 어떤 기능을 하나요?

애플 워치를 이틀 이상 지속시키기 특정 기능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기능은 애플워치 5에서 사용할 수 있었던 올웨이즈온 디스플레이(아이폰 14 프로의 기능이기도 합니다.) 애플워치 SE(2022년)에는 올웨이즈온 디스플레이가 없기 때문에 큰 차이가 없습니다.

애플 워치의 저전력 모드에서는 백그라운드 심박수 모니터링 및 혈중 산소 측정도 비활성화됩니다(애플 워치 6 이상). 또한 자동 운동 추적도 중지됩니다.

기본적으로 운동을 시작하면 저전력 모드가 꺼지지만 설정의 운동 메뉴에서 ‘저전력 모드’를 켤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드를 활성화하면 정밀한 데이터가 필요하지 않은 운동 중에는 심박수 및 GPS 요구량이 제한됩니다. 걷기는 저전력 모드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운동의 좋은 예이지만, 웨이트 트레이닝은 그렇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저전력 모드에서는 셀룰러 및 Wi-Fi 연결이 제한되며, 애플 워치는 매 시간 중요한 알림을 확인합니다.

애플워치에서 저전력 모드를 켜는 방법

저전력 모드를 켜려면 위로 스와이프하여 애플 워치에서 제어 센터를 엽니다. 배터리 잔량을 표시하는 말풍선을 탭하고 저전력 모드를 켭니다.

저전력 모드의 영향을 검토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며, 기능을 켜거나 특정 기간 동안 켜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1일, 2일 또는 최대 3일 동안 저전력 모드를 켤 수 있습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