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3+ 디즈니 플러스 시리즈 추천 22년 11월: 다양한 장르 골라보기

디즈니는 약 100년 동안 콘텐츠를 만들어왔기 때문에 디즈니 플러스 시리즈와 영화는 매우 다양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시리즈에는 마블, 스타워즈, 픽사, ABC 등 다양한 브랜드의 콘텐츠가 있기 때문에 어떤 시리즈를 봐야할지 고민이 되실 수 있습니다.

슈퍼히어로 액션이든, 가벼운 코미디 영화든, 소름끼치는 공포 영화든 디즈니 플러스 시리즈는 모두를 위한 콘텐츠를 다양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시리즈 추천

스타워즈 안도르

거대한 스타워즈 세계관 속 스핀오프 영화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은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에 등장했던 스파이 ‘카시안 안도르’의 이야기입니다. 안도르의 숨겨진 과거를 통해 한층 더 깊어진 서사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스타워즈 세계관을 잘 모르더라도 카시안 안도르라는 인물의 이야기를 살펴볼 수 있는 흥미진진한 SF 스파이 액션물입니다. 배우의 연기력이 매우 뛰어나며 스케일이 인상적입니다.

쉬헐크

디즈니의 히어로 드라마 변호사 쉬헐크입니다. 쉬헐크는 데드풀처럼 제 4의 벽을 넘어 카메라 렌즈를 보며 관객들에게 말을 겁니다.

쉬헐크가 탄생하게 된 배경, 소코비아 협정 폐지에 관한 이야기, 히어로 삶을 원치 않았던 한 여자의 사랑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추천드립니다.

웨어울프 바이 나이트

마블 맞아?라는 생각이 들만큼 흑백톤과 고전적인 연출이 돋보이는 웨어울프 바이 나이트입니다. 디즈니가 이런 호러 느낌의 콘텐츠도 가능하구나 느낄 수 있으며, 15세 관람가지만 생각보다 수위가 높은 편입니다.

할로윈 시즌 스페셜로 부담없이 만든 단편 영화이지만 장르와 스타일이 매우 특별한 작품입니다.

만달로리안

만달리안은 디즈니에서 제작한 첫 번째 스타워즈 실사판 시리즈입니다. 스타워즈 시리즈를 보지 않으신 분들도 충분히 몰입하고 즐길 수 있는 시리즈입며, 베이비 요다가 등장합니다. 장로 요다가 아닌 작고 귀여운 아기 요다를 볼 수 있습니다.

에피소드 하나하나 영화 같은 퀄리티라서 매우 놀라운 콘텐츠이기도 합니다.

비틀즈: 겟 백

비틀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재밌게 볼 수 밖에 없는 멋진 다큐입니다. 감동적인 마지막 루프탑 콘서트 장면은 보고 또 보고 싶은 명장면입니다.

비틀즈: 겟 백을 보고 있으면 멤버 네 명의 매력을 한껏 느끼실 수 있습니다.

엑스맨 (1992)

지금봐도 탄탄한 스토리라인으로 옛 스런 작화 때문에 망설이지 말고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주빌리와 겜빗이 이렇게 매력적인 캐틱터인데 영화에서 자세히 다뤄주지 않는다는게 아쉽습니다. 캐릭터 하나하나 다 살아있는 느낌이며, 인트로 곡은 들을 때마다 같이 불러야 합니다.

앨리어스

CIA 비밀 부서의 요원이 되었다고 생각했지만, 자신이 속한 곳은 정부가 아닌 범죄 조직이라는 것을 알게되고, 시드니는 CIA의 이중 스파이로 활동하게 됩니다.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다양한 가명을 사용하고, 변장을 하며, 여러 억양을 보여주는데 배우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미즈 마블

마블의 차세대 슈퍼히어로인 미즈 마블이 라이브액션 드라마로 등장했습니다. 머리속이 온통 ‘어벤져스’로 가득 차있는 주인공 카밀라 칸이 초능력을 발현하면서 히어로로 데뷔하게 되는 내용입니다.

마블이 디즈니로 인수되면서 다양한 문화권의 인물들을 소개하려는 노력을 해왔는데, 덕분에 신선한 스토리가 소개되고 있으며 내용도 매우 풍부해지고 있습니다. 하이틴 드라마스러운 느낌도 납니다.

러브, 빅터

러브, 빅터는 영화 러브, 사이먼의 스핀오프작입니다. 자신의 성정체성을 고민하는 빅터의 이야기가 주된 이야기이며, 빅터의 커밍아웃과 가족들의 관계에 대해 다룬 작품입니다.

빅터의 스토리는 물론 등장인물인 필릭스, 레이크, 미아, 필라의 이야기도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오비완 케노비

스타워즈의 주요 캐릭터이자 제다이 마스터인 오비완 케노비의 스토리입니다. 디테일한 이야기 구성과 전개가 매우 돋보이고, 스타워즈 고유의 액션과 연출도 압도적입니다.

로키

마블의 미워할 수 없는 빌런 로키입니다. 흥미로운 스토리 라인은 물론 로키 시리즈에서는 나르시스트이자 사랑꾼이 되어버린 로키를 만날 수 있습니다. 실비라는 별칭을 가진 또 다른 로키입니다.

심슨 가족

각 에피소드마다 넘치는 매력을 가진 심슨입니다. 에피소드 1편당 20분 정도로 구성되어 있어서 가볍게 즐기기 좋습니다. 시즌 31까지 나온 심슨, 디즈니플러스에서 모두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호크아이

총 6개의 에피소드로 이뤄져 있는 호크아이입니다. 케이트 비숍이라는 호크아이를 존경하는 새로운 인물도 등장합니다. 노련한 클린트 바튼과 사랑스러운 케이트 비숏의 뛰어난 케미가 돋보이며 매우 유쾌하고 즐거운 시리즈입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