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꾸미기 스티커 여러개 추가하기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꾸미기에 대한 글입니다. 카카오톡 업데이트가 되면서 멀티프로필이 생겼습니다. 특정 프로필을 원하는 친구에게만 보여지도록 하는 기능이라서 매우 편리합니다.

카카오톡 멀티프로필이란?

원하는 프로필을 원하는 상대에게 보여줄 수 있는 기능입니다. 반대로 내 프로필을 보여주고 싶지 않은 상대방에게 일괄적으로 별도의 프로필을 보여줄 수 있기도 합니다.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스티커 여러개 추가

  1. 카카오톡을 실행을 실행하고 자신의 프로필 아래 위치한 ‘친구별로 다른 프로필을 설정합니다’를 클릭합니다. 새롭게 추가된 멀티프로필 화면이 나오지 않는다면 카카오톡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해주세요.
  1. 하단의 다양한 메뉴를 통해 카카오톡 멀티프로필을 꾸밀 수 있습니다. 스티커 여러개 추가를 위해 4번째 스마일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1. 원하는 스티커를 선택하면 화면에 추가됩니다. 스티커는 카테고리별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스티커는 클릭하면 여러개 추가가 가능하고, 손으로 드래그해 위치와 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1. 원하는 프로필을 만드셨다면 상단에 완료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꾸미기를 위해 스티커 여러개 추가를 해보았습니다. 프로필 설정이 더욱 다채로워지고 친구별로 보여지는 화면이 다르도록 설정할 수 있다니 매우 유용한 기능입니다. 전혀 어렵지 않으니 한번 시도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