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애플 에어태그 2 – 2025년까지 출시지연

최고의 키 파인더 중 하나로 손꼽히는 애플의 2세대 에어태그를 기다리고 계셨다면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밍치 궈에 따르면 에어태그 2의 대량 생산이 2025년으로 미뤄졌으며, 이는 두 번째로 지연된 것입니다.

애플 에어태그

지난 8월에 밍치 궈는 2024년 4분기에 에어태그 2의 생산이 시작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새로운 트래커가 2024년 말 또는 2025년 초에 출시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밍치 궈는 애플 비전 프로 헤드셋을 에어태그 2를 포함한 다른 관련 기기의 중앙 허브로 사용하는 새로운 공간 컴퓨팅 기기 생태계를 개발 중일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최근 지연의 원인이 무엇인지는 명확하지 않으며 자세한 내용을 밝혀지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전 프로 헤드셋이 애플의 새로운 공간 컴퓨팅 생태계의 ‘핵심’이 될 예정이라면, 그 원인이 비전 프로 생산과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닐까 궁금해집니다.

하지만 이 지연은 헤드셋 자체와는 무관할 수 있으며 다른 여러 요인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애플이 더 중요한 기기의 생산 능력에 우선순위를 두거나 에어택크 2 개발 자체에 장애물이 있을 수 있습니다.

2세대 애플 트래커에 대해서는 향후 몇 년 내에 출시될 것이라는 점 외에는 알려진 바가 많지 않습니다. 잠재적인 디자인 변경이나 추가 기능에 대한 언급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애플이 실제로 에어태그를 어떻게 사용할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점점 더 많은 지연이 보고되고 있다는 점은 기억할 만 합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