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애플 비전 프로 2는 2027년 출시 — 더 저렴한 모델은 더 빨리 나올 수도

애플 비전 프로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은 아니지만, 다음 주요 하드웨어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질 때까지 애플 헤드셋 구매를 보류하고 계신다면, 여러분은 한동안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분석가인 밍치 궈 적어도 2027년까지는 주요한 비전 프로 하드웨어 업그레이드가 없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애플-비전-프로-헤드셋-3.-

그러나 더 저렴한 비전 헤드셋을 특별히 원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입니다. 궈는 새로운 비전 프로 모델의 대량 생산이 2027년까지는 시작되지 않을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더 저렴한 비전 헤드셋의 생산은 2025년 말이나 2026년 초에 시작될 수 있습니다. 이는 지연이 없는 경우에는 2026년 중반부나 말 출시에 적합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꽤 긴 기다림이 될 것입니다.

궈의 분석에 따르면, 애플은 아직 두 모델 중 어느 것에도 작업을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더 저렴한 비전 헤드셋은 생산 및 공급망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둘 것으로 예상됩니다. 궈는 최신 계획이 사양 변경을 제한하여 첫 번째 세대의 비전 프로와 유사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지적합니다.

다른 시장으로 전환

하지만 현재로 돌아와서, 궈는 비전 프로 헤드셋의 공급이 개선되면 애플이 미국 이외의 시장으로 확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미국에서의 출하량은 올해 말까지 20만에서 25만 대 사이로 예상되는 반면, 생산량은 70만에서 80만 대로 확대되었습니다. 애플은 이 모든 헤드셋을 출하하지 않더라도 어딘가에 판매해야 할 것입니다.

궈는 애플이 6월 WWDC 이전에 다른 지역에서 비전 프로를 출시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일정은 애플이 서로 다른 규정과 규칙을 준수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충분히 수정할 수 있는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디지털 시장법의 일환으로 iOS를 개방하도록 애플을 강요하는 EU가 그 예입니다. 그리고 거기서 멈출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미국에서는 수요가 줄어든 것으로 보이며, 현재 배송 시간은 3-5일이 소요됩니다. 이는 애플이 보다 광범위한 국제 출시를 추진할 동기가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추측보다 적은 반품

궈에 따르면 판매의 1%만이 반품된다고 추정됩니다 — 소셜 미디어가 말하는 것과는 관계 없이요. 그 반품의 20-30%는 사용자가 비전 프로 헤드셋을 설정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생각해 보면 상당히 놀랍습니다.

궈는 애플 비전 프로가 애플의 기대와 일치한다고 언급하면서, 다음 단계를 연마하기 위해 피드백을 수집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따라서 초기 단계에서는 무엇이 나올지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앞으로 기대되는 것이 있다면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