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워치 울트라 2 vS 애플워치 울트라 비교: 큰 업그레이드?

가장 긴 배터리 수명과 가장 많은 기능을 갖춘 최고의 애플 워치 추천을 원한다면 애플 워치 울트라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곧 출시 1주년을 맞이하며 후속작이 나올 수 있습니다

아이폰 15 아이폰 15 프로가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애플의 9월 이벤트가 점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휴대폰과 함께 watchOS 10과 함께 애플 워치 울트라 2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애플워치-울트라-애플워치-8

작년의 애플 워치 울트라는 더 큰 화면, 티타늄 프레임, 내장 사이렌, 액션 버튼 추가, 더 길어진 배터리 수명 등 애플 워치에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가져왔습니다. 다음 버전은 몇 가지 주목할 만한 추가 사항이 있습니다.

구매 결정을 대신해 드릴 수는 없지만, 오리지널 제품을 선택할지 아니면 다음 세대를 기다릴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신 정보를 모두 알려드립니다. 또한 울트라가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되면 곧 출시될 예정인 애플 워치 9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울트라 2 vs 애플워치 울트라: 실제 사양과 소문 사양 비교

애플워치 울트라애플워치 울트라 2 (추정)
디스플레이49mm OLED50mm 마이크로 LED
센서SpO2/ECG/광학 심장/주변 광/수온SpO2/ECG/광학 심장/주변 광/수온
S8 SiP / W3 / U1S8 SiP / W3 / U1
저장 용량32GB32GB
배터리 수명최대 36시간최대 36시간
연결성L1/L5 GPS, GLONASS, Galileo, QZSS, BeiDouL1/L5 GPS, GLONASS, Galileo, QZSS, BeiDou

애플워치 울트라 2 vs 애플워치 울트라 비교: 가격과 출시일

애플워치 울트라는 부끄럽지 않게 최고의 애플워치 경험을 선사하며, 그에 걸맞은 가격표를 달고 있습니다. 다른 애플워치 모델과 달리 울트라는 49mm, GPS + 셀룰러 구성이 하나뿐이며 가격도 가장 비쌉니다.

1세대 모델이기 때문에 울트라 모델 간에 가격 변동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울트라의 가격은 애플의 차상위 웨어러블 제품인 애플워치 8의 시작 가격보다 두 배나 높다는 점을 우선 기억해야 합니다.

블룸버그의 마크 거먼에 따르면 애플 워치 울트라 2의 출시일은 2023년 가을에 아이폰 15 라인업과 함께 공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그의 파워 업 뉴스레터에 따르면, 거먼은 애플 워치 울트라 2(코드명 N210)가 올해 9월 애플의 이벤트에 등장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즉, 출시 직후 몇 주 안에, 아마도 2023년 10월에 판매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두 번째 분석가인 밍치 궈도 7월 보고서에서 애플워치 울트라 2가 올 가을에 출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애플워치 울트라 2 vs 애플워치 울트라 비교: 디자인과 디스플레이

애플워치 울트라 2의 전체적인 디자인이 기존 애플워치 울트라와 크게 달라지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울트라는 2015년 시리즈 1이 출시된 이후 처음으로 애플 워치 디자인에 변화를 준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일반 애플 워치 모델과 마찬가지로 애플 워치 울트라 2가 출시되면 약간의 조정과 개선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플워치-울트라-알파인루프-

Digitimes의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워치 울트라 2는 현재 버전의 1.9인치에서 2.1인치 디스플레이를 수용하기 위해 이보다 더 큰 크기로 커질 것이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현재 세대의 OLED 패널 대신 애플워치 울트라 2에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TV 패널에서 보았듯이 마이크로 LED는 더 밝은 색상과 더 나은 오프 앵글 시청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앞으로 몇 년 동안은 이러한 패널을 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한편, 저명한 애플 애널리스트 밍치 궈는 울트라 2에 디지털 크라운, 사이드 버튼, 액션 버튼 등 3D 프린팅 기계 부품이 탑재될 것이라고 주장한 바 있습니다. 현재 이러한 부품은 티타늄과 CNC 가공으로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변화가 무게 감소 때문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애플의 생산 시간을 개선하고 전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울트라 2 vs 애플워치 울트라 비교: 기능

애플 워치 울트라는 애플 워치 시리즈 8을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티타늄 프레임과 2,000니트 최고 밝기는 야외 활동에서 발생하는 충격과 충격을 견디는 동시에 가독성을 유지하는 데 적합합니다.

애플워치-울트라-사이렌

또한 애플 워치 중 가장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하며, 마라톤과 같은 운동에 사용하려는 경우 즉시 운동을 시작하거나 수동으로 랩을 기록할 수 있는 액션 버튼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애플워치 울트라 2에서 개선할 부분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애플 워치 울트라의 배터리 수명은 36시간으로 명시되어 있고 기능을 제한하면 60시간까지 늘릴 수 있지만, 여전히 다른 경쟁 제품보다 훨씬 뒤쳐져 있습니다.

또한 액션 버튼은 훌륭한 추가 기능이지만 수행 할 수있는 기능이 다소 제한적입니다. 이 기능은 기기 측면에서 특정 기능 및 비상 기능을 편리하게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애플 워치 울트라 2가 이를 확장하여 액션 버튼을 더 많은 기능에 개방한다고 해도 놀랍지 않을 것입니다. 개발자가 타사 애플워치 앱에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방한다면 울트라 2는 정말 매력적인 기기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애플워치-울트라-스피커

애플워치 울트라 2가 첫 번째 버전에 비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또 다른 핵심 영역은 건강 센서입니다. 애플 스마트워치의 다른 건강 기술에 혈당 센서가 추가될 것이라는 소문은 애플 워치 시리즈 7이 출시되기 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애플 워치 울트라 2에서 이 센서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기에는 부족하지만, 애플이 이 기술을 출시하기에 완벽한 기기인 것 같습니다.

현재 애플 워치 울트라에는 피부 온도 판독기, SpO2 판독기, 심전도 센서, 심박수 모니터가 탑재되어 있으며, 이 기능은 더 저렴한 시리즈 8에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연결성과 관련하여 애플워치 울트라 2는 현재 모델과 동일한 듀얼 주파수 GPS를 탑재하고 GLONASS, 갈릴레오, QZSS 및 베이더우 위성 시스템을 지원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애플워치 울트라 2 vs 애플워치 울트라 비교: 스펙

현재 애플 워치 울트라에는 기기의 심장 역할을 하는 세 가지 칩, 즉 S8 시스템 온 칩, W3 무선 칩 및 애플 U1 칩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칩은 애플 워치 시리즈 8 및 애플 워치 SE(2022)에 탑재된 칩과 완전히 동일합니다. 또한 32GB 내장 스토리지도 동일합니다.

단순히 사양만 고려한다면 울트라 2보다 애플워치 시리즈 8을 선택하는 것이 돈을 절약하는 데 더 낫습니다. 확인된 소문은 없지만, 애플워치 울트라 2에 더 강력한 새로운 칩이 제공되지 않는다면 놀랄 것입니다. 하지만 애플워치 시리즈 9보다 크게 향상될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애플워치 울트라 2 vs 애플워치 울트라 비교: 마무리

애플워치 울트라 또는 애플워치 울트라 2 중 하나를 결정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차세대 제품은 확실히 오리지널 제품을 기반으로 하겠지만, 출시가 임박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데뷔작인 애플 워치 울트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울트라 2가 9월에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지만 아직 확정된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다음 모델을 기다리기로 결정했다면 원하는 것보다 더 오래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애플의 9월 이벤트가 곧 다가오기 때문에 발표 여부를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궁극적으로 최고의 애플 워치 경험을 원한다면 애플 워치 울트라 또는 애플 워치 울트라 2가 현실로 나타난다면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