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워치 없이 애플 피트니스 플러스 사용하는 방법

22년 10월 24일부터 애플워치를 구입하지 않아도 아이폰을 가지고 있다면 애플 피트니스 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없이 애플 피트너스 플러스 사용하기

또한 9월 이후에 아이폰, 아이패드, 또는 애플 TV를 구입하신 분들은 누구나 3개월 무료로 애플 피트니스 플러스 체험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번도 애플 피트니스 플러스를 이용한적이 없는 분들도 한 달 동안 무료 체험판을 할 수 있습니다.

애플 피트니스 플러스

피트니스 앱 중앙의 탭에서 운동(Workout)으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아이폰 사용자는 3,000개 이상의 스튜디오 형식 운동과 명상 등 서비스 전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앱에서는 애플워치의 빨간색 링의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키와 몸무게에 따라 화면상의 안내, 인터벌 타이머, 소모되는 에너지 열량이 다르게 표시됩니다.

애플워치-8-디자인-살펴보기

Apple 애플워치 8

가장 좋은 애플 피트니스 플러스 강좌는?

애플 피트니스 플러스의 장점은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HIIT, 요가, 명상, 코어, 필라테스, 댄스, 사이클, 러닝머신, 조정 등 다양한 운동 중에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컬렉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운동 세션을 My Library(내 라이브러리)에 저장, 다운로드 해서 나중에 실행하셔도 됩니다. 목표 달성을 위해 시리즈를 따라 운동하시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애플 피트니스 플러스 2

무료 체험판 사용이 끝나면 애플 피트니스 플러스는 월 구독으로 전환되며, 최대 5명의 가족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를 이미 가지고 있다면?

애플워치 8세대나 애플워치 울트라 등 애플워치를 구입하신 분들은 3개월 무료 체험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를 통해서 애플워치 피트니스 플러스를 사용하면, 아이폰만 사용할 때와 달리 모든 링과 진행상황, 심박수가 표시됩니다. 애플워치를 소유하고 있지만 착용하지 않는다면 화면의 링이 워치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그 밖에 새로운 것은?

이미 애플 피트니스 플러스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큰 변화는 없지만 앱에 몇 가지 새로운 프로그램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10월 24일 테일러 스위프트 아티스트 스포트라이트가 출시되어, 새로운 코어, 사이클, 댄스, HIIT, 필라테스, 조정 등 다양한 운동에 반영됩니다.

미국의 인기 마라톤 선수인 스콧 주렉이 참여하는 요가 포 에브리 러너 프로그램도 시작됩니다. 달리기를 처음하는 분들이든, 노련한 베테랑이든 요가를 통해 회복을 돕고 편안함을 느끼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애플 에어팟 맥스, 스카이블루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