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폰 15 울트라 잠망경 줌 카메라로 광학 줌 가능

아이폰 15 프로 맥스는 아이폰 15 울트라로 출시될 가능성이 있으며, 새로운 잠망경 카메라를 탑재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아이폰 카메라의 광학 줌 기능을 향상시키고 삼성 갤럭시 S22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배 줌과 비슷한 기능을 갖추게 됩니다.

아이폰-15-프로-예상-렌더링-컨셉

아이폰 15 울트라 잠망경 렌즈

이러한 카메라 업그레이드는 아이폰 16 프로 라인업에도 탑재될 예정이며 아이폰 15 울트라에만 한정된다는 것이 가장 설득력있습니다. 또한 해외 TrendForce 보고서에서도 이런 내용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The Elec에서 “폴디드 줌”이라고 언급한 잠망경은 아이폰 15 울트라용으로 생산되거나 아이폰 16 프로나 아이폰 16 울트라에 탑재되 2024년에 출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The Elec에 따르면 애플은 잠망경 렌즈를 움직여 확대하거나 축소하는 광학식 영상안정화(OIS) 액추에이터를 국내 기업인 LG이노텍과 자화전자를 통해 생산합니다. 이들을 공급업체로 선택한 것은 애플이 아이폰 OIS 액추에이터에 사용하는 기존 스프링 메카닉 보다 기술적으로 뛰어난 볼가이드 액추에이터를 개발하기 위해서입니다.

애플의 뛰어난 이미지 처리 능력과 삼성의 광학 줌 기능이 결함한 잠망경렌즈가 아이폰 15 울트라에 탑재된다면, 올해 말 출시예정인 아이폰은 최고의 카메라를 갖춘 휴대폰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폰 15 울트라에 대한 소식도 참고해보세요

에어팟 프로 최저가 확인하기

에어팟-프로-2세대-2-1

애플 에어팟 프로 2세대 2022

3세대 에어팟 2021

애플 에어팟 3세대 2021

깨끗한나라 순수시그니처 27m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