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 퍼스널 보이스 설정하는 방법

애플은 접근성을 위한 새로운 기능인 아이폰 용 퍼스널 보이스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새로운 iOS 17을 사용하면 나만의 합성 음성을 만들어 가족 및 친구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퍼스널 보이스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과 아이폰에서 퍼스널 보이스를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폰 퍼스널 보이스란?

최신 iOS 17 업데이트와 함께 인지적 접근성을 위한 퍼스널 보이스 기능이 출시되었습니다. 퍼스널 보이스을 사용하면 자신의 목소리를 녹음하여 자신의 목소리와 매우 흡사한 합성 음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마치 인공지능을 이용해 유명 연예인 대신 자신의 목소리를 아이폰에 복제해 친구 및 가족과 소통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퍼스널 보이스는 루게릭병 진단을 받았거나 장기적으로 목소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장애를 앓고 있는 등 목소리를 잃을 위험이 있는 사람들에게 유용합니다. iOS 17은 기계 학습을 사용하여 음성을 합성하고 사용자의 정보를 비공개로 유지합니다.

개인 보이스는 페이스타임 중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음성 통화, 보조 커뮤니케이션 앱, 대면 대화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성을 영원히 보존하여 필요할 때 커뮤니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또한, 곧 출시될 macOS 소노마 업데이트를 통해 맥북에서도 퍼스널 보이스을 사용할 수 있게 될 예정입니다.

아이폰 퍼스널 보이스를 만들기 위한 조건

퍼스널 보이스를 사용하여 음성의 디지털 복제본을 만들려면 아래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1. 운영 체제: iOS 17, iPadOS 17 및 macOS Sonoma 이상
  2. 장치: 아이폰 12 이상, 아이패드 에어(5세대), 아이패드 프로 11인치(3세대) 이상,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5세대) 이상, 애플 실리콘이 탑재된 Mac
  3. Face ID, Touch ID 또는 비밀번호를 설정했는지 확인하기

iOS 17에서 퍼스널 보이스 만드는 방법

이제 퍼스널 보이스의 작동 방식과 생성에 필요한 사항을 이해했으므로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서 퍼스널 보이스을 사용하여 음성을 실제로 복제하는 단계를 살펴 보겠습니다.

  1. 아이폰에서 설정을 엽니다.
  2. 아래로 스크롤하여 접근성을 엽니다.
  3. 음성 섹션에서 퍼스널 보이스을 엽니다.
  4. 퍼스널 보이스 만들기를 엽니다.
  5. 계속을 두 번 탭합니다.
  6. 내 목소리에 이름을 지정합니다.

이제 화면의 안내에 따라 음성을 녹음하세요. 목소리를 녹음하기 위해 150개의 문구가 제공되므로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화면 하단에 듣기라는 문구가 표시될 때 이 문구를 명확하게 말해야 합니다.

녹음이 끝나면 개인 목소리를 완전히 준비하는 데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체 프로세스 동안 스마트폰을 충전하고 잠금 상태로 유지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가장 방법은 하룻밤 동안 그대로 두었다가 다음날 아침에 확인하는 것입니다.

퍼스널 보이스 설정을 다시 시작하는 방법

시작한 퍼스널 보이스 만들기 전체 과정을 완료하지 못한 경우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아이폰에서 설정 앱을 엽니다.
  2. 아래로 스크롤하여 접근성으로 이동합니다.
  3. 음성 섹션에서 퍼스널 보이스을 탭합니다.
  4. 여기에서 퍼스널 보이스 이름을 탭하여 녹음을 다시 시작합니다.
  5. 계속 녹음을 선택하여 프로세스를 계속 진행합니다.

퍼스널 보이스을 녹음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작업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아이폰에서 퍼스널 보이스를 사용하는 방법

아이폰에서 퍼스널 보이스을 성공적으로 생성했다면 이제 사용할 차례입니다. 퍼스널 보이스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라이브 음성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라이브 음성 켜기

어떻게 하는지 살펴봅시다:

  1. 설정을 엽니다.
  2. 접근성을 탭합니다.
  3. 이제 아래로 스크롤하여 라이브 스피치를 엽니다.
  4. 여기에서 라이브 스피치를 활성화합니다.

음성 선택하기

라이브 스피치를 활성화한 후에는 이제 녹음한 퍼스널 보이스을 선택합니다.

  1. 설정을 엽니다.
  2. 접근성을 탭합니다.
  3. 이제 아래로 스크롤하여 라이브 스피치를 엽니다.
  4. 음성 아래에서 언어를 선택합니다.
  5. 그런 다음 퍼스널 보이스을 선택하고 음성을 선택합니다.

라이브 음성 선택하기

이제 퍼스널 보이스를 선택했으니 사용해 보겠습니다. 퍼스널 보이스은 Facetime 통화, 음성 통화, 모든 커뮤니케이션 앱 또는 대면 대화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위 단계에 따라 라이브 스피치을 켭니다.
  2. 이제 오른쪽 잠금/깨우기 버튼을 세 번 클릭합니다.
  3. 화면에 여러 옵션이 표시되면 라이브 스피치를 선택합니다.
  1. 그런 다음 문구를 탭하여 좋아하는 문구 중에서 선택합니다.
  2. 원하는 경우 문구를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아이폰이 디지털 음성으로 해당 문구를 큰 소리로 말해줍니다. 약간 로봇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꽤 비슷하게 들립니다.

퍼스널 보이스를 삭제하는 방법

이제 아이폰에서 라이브 보이스를 사용하여 퍼스널 보이스을 만들고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아이폰에서 측면 버튼을 세 번 눌러 라이브 보이스를 활성화하면서 즐겨찾는 문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1. 설정을 엽니다.
  2. 아래로 스크롤하여 접근성을 탭합니다.
  3. 퍼스널 보이스을 탭합니다.
  4. 삭제하려는 음성을 선택하고 탭합니다.
  5. 이제 아래의 삭제를 탭합니다.
    퍼스널 보이스이 아이폰에서 즉시 삭제됩니다.

개인 정보 보호하기


아직 퍼스널 보이스을 사용해보지 않으셨나요? 애플의 가장 멋진 기능 중 하나입니다. 약간 로봇 목소리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원래 목소리에 가깝게 녹음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퍼스널 보이스를 추가하고 다국어를 사용하는 경우 다른 언어로도 만들 수 있습니다. 놀랍지 않나요? 목소리를 잃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FaceTime 통화나 음성 통화 중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