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패드 업데이트 방법: 최신 OS로 사용하기

아이패드 업데이트 방법을 아시면 최신 iPadOS를 통해 더 많은 기능을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아이패드는 태블릿 추천에서 항상 상위에 올라있으며, 최신 아이패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최신버전의 OS로 업데이트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예쁜 아이패드 이미지

보안 업데이트를 통해 잠재적인 해커로부터 안전하게 유지하고, 소프트웨어 내 버그도 해결해 장치를 더욱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수동으로 업데이트 하는 방법 업데이트 자동화 방법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패드 업데이트 방법

  1. 설정 앱을 열고, 일반을 누른 다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1.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최신 OS 버전입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를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1. 자동 업데이트를 누르셔도 됩니다. 자동 업데이트를 누르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과정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업데이트 자동화를 선택하시면 아이패드를 업데이트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페이지를 주기적으로 확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시스템 및 데이터 파일을 전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 설치가 완료되면 아이패드를 재시작해야 합니다.

  1. 다운로드와 설치를 누르면 아이패드 암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1. 약관에 동의를 누르고, 다시 동의를 누릅니다. 업데이트 다운로드를 시작하기 전에 아이패드가 와이파이에 연결이 되어있는지 확인하면 데이터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업데이트하는-방법-2
  1. 업데이트가 다운로드되면 지금 설치를 누릅니다. 업데이트가 설치되고 아이패드가 다시 시작됩니다.

이상 아이패드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최신 OS로 아이패드를 적극 활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3세대 에어팟 2021

애플 에어팟 3세대 2021

할인가 211,650원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