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애플 뮤직 무료로 사용하는 4가지 방법

여러가지 서비스를 구독하다보면 꽤 많은 비용이 발생합니다. 애플 뮤직을 무료로(몇달 동안이라도) 사용하는 방법을 통해 전체적인 비용을 줄여보세요.

애플 뮤직은 최고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CD 음질(16비트/44.1kHz)부터 진정한 고해상도 오디오(최대 24비트/192kHz)까지 9,000만곡 이상의 음악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독자는 추가 비용없이 Spacal Audio도 지원합니다.

애플 뮤직 로고

애플 뮤직 콘텐츠는 오프라인으로 사용하기 위해 장치에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노래 및 장르 기반 라디오큐레이션된 재생 목록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애플 뮤직은 기존 iCloud 음악 라이브러리와 통합되어 애플 뮤직 노래를 통해 이전에 구매한 트랙과 하나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애플 음악 라이브러리를 다른 애플 기기와 동기화해 스피커나 TV에서도 음악 재생이 가능합니다.

애플 뮤직을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가장 좋은 애플 뮤직 플랜은?

모든 스트리밍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애플 뮤직은 맞춤형 가입 플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애플 뮤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옵션은 최근에 출시된 애플 뮤직 보이스 플랜입니다. 월 4.99달러로 시리를 통해서만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한국에서는 지원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애플 뮤직은 개인 8,900원/월, 가족은 13,500원/월 입니다. 애플원은 애플뮤직, 애플 아케이드, 아이클라우드+, 애플TV+를 합쳐 개인 14,900원/월, 가족은 20,900원.월입니다.

애플 에어팟 맥스, 스카이블루

할인가 575,200원

애플 뮤직무료 체험판(애플 홈페이지)

애플 뮤직 신규 가입자는 자동으로 1개월 체험판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22년 2월 이전에는 3개월 무료 체험판이 진행되었던 것과 비교하면 줄어든 기간입니다.

무료 평가판을 받기 위해서는 애플 뮤직을 방문해서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무료 체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체험판이 종료된 후에 애플 뮤직에 요금을 지불하지 않으려면 구독을 취소하셔야 합니다. 구독을 취소하지 않으시면 자동 갱신됩니다.

6개월 애플뮤직 무료 체험판(애플 제품)

6개월 애플뮤직 무료 체험판(애플 제품)

애플 스토어를 통해 애플 제품을 구매하시면 6개월 동안 애플 뮤직 무료 체험판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팟 및 홈팟 미니는 물론, 에어팟 (2세대, 3세대), 에어팟 프로 2, 에어팟 맥스 헤드폰 등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6개월간 애플 뮤직 무료 체험판이 제공됩니다.

비츠도 일부 제품에 대해 6개월 무료 애플 뮤직 체험판을 제공하므로, 구입 전에 꼭 확인하세요.

3세대 에어팟 2021

애플 에어팟 3세대 2021

할인가 211,650원

샤잠을 통해 애플 뮤직 무료 체험하기

샤잠을 통해 애플 뮤직 무료 체험하기

샤잠의 서비스는 과거 6개월간 애플뮤직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 적이 있습니다. 현재는 4개월 무료제공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샤잠은 애플이 보유한 음악 식별 서비스로 기본적으로 시리와 iOS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시리를 통해 “이 노래가 무엇인지”를 물어보면 음악을 알려줍니다. 또한 샤잠 앱을 애플뮤직과 링크해 모든 샤잠 트랙의 커스텀 플레이리스트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 공유를 통해 애플 뮤직 추가 체험판 이용하기

보통 체험판을 다 써버리면 1년 정도 기다려도 같은 방법으로 무료 체험판을 사용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3개월을 더 사용하는 요령이 있습니다. 바로 가족 공유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개인의 애플 뮤직 체험판을 이용하시고, 체험판이 끝나갈 무렵 iCloud의 설정에서 가족 공유를 설정합니다. 그리고 다른 가족을 서비스에 초대합니다.

일단 가입을 하면 애플뮤직 무료 체험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 그룹의 모든 다른 사람도 무료 체험판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애플 에어팟 맥스, 핑크

할인가 575,200원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