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팩스 보내는 방법: 휴대폰으로 간단하게

모바일 팩스 보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요새는 주로 이메일을 통해 이미지 혹은 PDF파일을 주고 받지만, 공기업이나 관공서에서는 팩스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개인의 경우 팩스 보내기가 난감한 경우가 많습니다. 인터넷이 연결되는 곳이라면 모바일 팩스를 사용해 간편하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팩스 보내는 방법

핸드폰에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Mobile Fax 앱을 이용해서 팩스를 보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받기와 보내기를 동시에 할 수 있어 다급할 때 유용합니다. 또한 상대방이 받았는지 수신확인도 가능합니다.

  1. 구글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에서 모바일팩스를 검색하고 다운로드 해줍니다.
  1. 접근권한을 허용합니다. 팩스를 보내기 위해서는 사진 및 연락처, 카메라 접근 권한을 모두 허용해야 합니다. (앱 사용 중에만 허용)
  1. 회원가입에서 다음을 눌러주시고, 아래 사진과 같이 팩스 번호를 부여받습니다.
  1. 모바일팩스 화면에서 사진/문서 첨부를 클릭합니다.
  1. 카메라, 갤러리, 팩스 표지 중에 원하는 메뉴를 선택합니다. 저는 카메라를 이용해 문서를 스캔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사진을 촬영한 후 원하는 영역을 선택해 편집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이미지를 적용하겠다는 창에 예를 클릭합니다.
  1. 받는 사람의 번호를 입력한 후 팩스 발송을 누릅니다. 발송 후 상단의 발송내역 탭을 통해 발송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팩스 주의사항

  • 앱을 삭제하게되면 보냈던 팩스 문서도 함께 삭제됩니다. 팩스 문서를 보관하기위해서는 앱을 제거하기 전에 반드시 백업을 해야 합니다.
  • 상대방의 휴대폰으로 팩스 문서를 받는 경우, 상대방도 해당 앱을 설치해야 팩스 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액정보호필름 핸드폰액정

신지모루 자가복원
액정보호필름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