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메타 퀘스트 3은 퀘스트 2보다 더 얇은 디자인

메타 퀘스트 3은 메타 퀘스트 2의 후속 모델로 2023년 가을 메타 커넥트 이벤트에서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메타 퀘스트 가격은 약 60만원와 크게 변동이 없을 것으로 보이며, 디자인이 더 날렵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SadlyItsBradley

해외분석가 Bradley Lynch는 메타 퀘스트 3의 CAD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그는 트위터를 통해 CAD 이미지를 기반으로 한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메타 퀘스트 3 디자인 변화

VR 헤드셋 자체는 크게 달라보이지 않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헤드셋 전면에 3개의 알약모양이 생긴 것입니다. 3개의 알약모양은 흑백 카메라, 깊이 센서, RGB 카메라입니다. 이를 통해 공간추적과 증강현실을 구현하게 되며 메타 퀘스트 프로의 출시와 함께 VR에서 MR로 바뀌고 있는 트렌트와 맞는 변화입니다.

오큘러스 퀘스트 2 VR기기

오큘러스 퀘스트 2

두께의 차이는 더 두드러져 보입니다. 렌더링된 이미지에서는 퀘스트 3는 케스트 2보다 매우 얇아 보입니다.

출처;SadlyItsBradley

위 렌더링 이미지는 아직 정확한 사실이 아닌 루머입니다. Lynch가 꽤 정확한 소문을 알려주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확실하다고 단정할 수는 없습니다. 더 다양한 소식은 메타 퀘스트 3 정리글도 참고해보세요.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