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렴한 버전의 애플 비전 프로도 출시될 예정

애플 비전 프로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비싼 가격입니다. 좋은 소식은 더 저렴한 가격의 모델이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입니다. 다만 가격이 저렴한 만큼 몇 가지 기능도 조절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애플-비전-프로-헤드셋-2.46.03

파워 온 뉴스레터에 따르면 애플은 1,500달러에서 2,500달러 사이의 제품을 출시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곧 출시되는 애플 비전 프로는 3,500달러로 더 비쌉니다. 가격이 내려간다고 해도 여전히 비싼 가격입니다.

가격을 낮추면 당연히 스펙도 낮아집니다. 애플 비전 프로 SE라고 불릴 가능성도 있으며 카메라의 갯수가 적고, 해상도도 더 낮으며 낮은 사양의 칩이 탑재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또한 저가형 모델에서는 외부 디스플레이에 착용자의 얼굴 일부를 표시하는 ‘아이사이트’ 기능을 버려야 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애플이 조만간 더 저렴한 혼합 현실 헤드셋을 출시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추측도 있습니다. 마크 거먼은 AR 애플 글래스가 “기술적으로 너무 어려운” 것으로 입증되었다고 주장합니다. 따라서 저렴한 애플 비전 프로가 더 빨리 출시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거먼은 오리지널과 동일한 기능과 하드웨어를 갖춘 비전 프로 2가 개발 중이라고 합니다. 다음 업그레이드 사항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지만, 더 작고 가벼우며 헤드셋 자체에 직접 내장된 처방 렌즈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애플 비전 프로는 2024년 초에나 출시될 예정이므로 후속작이 나오기까지는 시간이 좀 더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