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성 갤럭시 S24 울트라는 아이폰 15 울트라 디자인을 닮아간다?

내년 초에 출시될 다양한 삼성 갤럭시 S24 모델에 티타늄 프레임과 더 큰 화면이 도입되는 것을 볼 수 있다고 유출자 아이스 유니버스는 말합니다.

출처: Technzo Concept

우선, 갤럭시 S24 울트라 모델은 측면 레일에 티타늄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티타늄은 강도가 높고 무게가 가볍기 때문에 이론상으로는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적합한 소재입니다. 올해 말 기본 아이폰 15가 아닌 아이폰 15 프로와 아이폰 15 프로 맥스에 티타늄 프레임이 적용될 것으로 보이는 만큼 애플도 이에 동의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단점은 티타늄이 비싸다는 점이며, 아이폰 15 프로 라인에 대한 가격 인상이 예정되어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또한 프로 아이폰에서 볼 수 있는 스테인리스 스틸보다는 가볍지만, 휴대폰 프레임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소재인 알루미늄보다는 여전히 무겁습니다.

삼성은 지난 몇 년 동안 가볍지만 견고한 ‘아머 알루미늄’ 스마트폰 본체로 큰 인기를 끌었기 때문에 티타늄이 도입되면 갤럭시 S24 울트라는 현재 알루미늄으로 덮인 갤럭시 S23 울트라보다 눈에 띄게 무거워질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4 플러스에 대한 디스플레이 업그레이드 소문

아이스 유니버스가 말한 것은 그게 전부가 아닙니다. 그는 또한 갤럭시 S24 플러스가 갤럭시 S23 플러스의 6.6인치 패널에서 6.65인치 패널로 바뀌어 더 큰 디스플레이를 가질 수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가 더 크다는 것은 S24 Plus의 본체가 더 커진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으며, 이는 다시 더 큰 배터리 또는 삼성이 추가하고 싶은 다른 기능을 위한 추가 공간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현재 S23 Plus는 디스플레이 크기, 배터리 크기, 최소 저장 용량 및 충전 속도가 기본 갤럭시 S23과 다르므로 울트라 모델에서 차용한 몇 가지 기능을 더 추가하면 중형 갤럭시 S 폰을 동생과 더 차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직 갤럭시 S24 시리즈의 다른 업그레이드에 대한 소식은 많이 들리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루머에 따르면 더 빠른 충전, 동일한 셀카 카메라(적어도 센서 측면에서는), 전 세계 어디에서 휴대폰을 구매하느냐에 따라 스냅드래곤 및 엑시노스 버전이 다시 도입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삼성은 평소대로라면 내년 2월에 갤럭시 S24 시리즈를 출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삼성이 울트라에 새로운 소재를 사용하고 플러스에 더 큰 디스플레이를 사용한다는 다른 소식통의 주장을 뒷받침하는 경우를 포함하여 출시 전에 더 많은 소문을 들을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주어집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