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트위터 블루 구독방법: 블루 체크마크로 더 많은 기능 사용하기

트위터 블루에 가입하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유료 구독 서비스인 트위터 블루는 트위터 계정에 파란색 체크 마크를 붙이는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입니다.

최근 논란이 많은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를 구입하기 전, 유명한 인물이나 브랜드에는 파란색 체크 마크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트위터 블루 구독을 하고, 월10,400원만 지불하면 누구나 파란색 체크 마크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트위터 블루 가입자는 트위터를 보낸 후 트윗을 편집하거나 트위터 앱 아이콘을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론 머스크는 트위터 블루 계정은 트위터 여론조사를 만들어 투표하는 기능도 만든다고 합니다.

iOS나 안드로이드용 트위터 앱을 통해 트위터 블루에 가입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가격이 조금 더 비싸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애플과 구글이 청구하는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기 떄문입니다. 가장 저렴하게 가입하려면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트위터 블루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트위터 블루 구독 방법

1. 메인 메뉴에서 “트위터 블루”를 클릭합니다.

트위터에 로그인하고 왼쪽 메뉴에서 “트위터 블루”를 클릭합니다.

2. 요금제를 선택하고 “구독 및 결제”를 누릅니다.

팝업창에는 트위터 블루를 연간 요금제로 구독할지, 월간 요금제로 구독할 것인지 선택하는 창이 나옵니다.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하고 구독 및 결제를 진행합니다.

3. 결제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구독”을 누릅니다.

다음 화면에서 결제 세부 정보를 입력합니다. 트위터 블루 구독을 완료하려면 아래에 구독 버튼을 누릅니다.

트위터 블루 구독 마무리

트위터 블루 구독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추가 기능들을 바로 사용할 수 있지만, 파란색 체크 표시는 즉시 나타나지 않습니다. 자격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계정을 검토하는 과정을 거치는데, 자세한 자격 기준은 링크를 참고하세요.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