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크롬 VPN 다운로드 하는 방법

크롬을 사용해 웹 서핑을 할 때 크롬 VPN으로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넷플릭스와 같은 스티리밍 사이트의 콘텐츠 제한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기 위해 컴퓨터 관리자 권한이 없는 경우에도 브라우저 VPN을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크롬 VPN 다운로드와 설치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익스프레스 VPN 로고

가장 뛰어난 크롬 VPN. Express VPN은 설치와 사용이 매우 간단합니다. 3000대 이상의 서버, 동급 최고의 접속 속도 및 고객지원이 매우 우수합니다. 첫 사용시 무료 혜택도 있습니다.

크롬 VPN 다운로드하는 방법

크롬 VPN 다운로드 및 설치는 5분 이내에 마칠 수 있을 만큼 매우 간단합니다.

  1. VPN 공급자의 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무료로 사용하려는 경우에도 계정이 없다면 계정을 만드셔야 합니다. 대부분의 VPN 프로바이더에서는 사용자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만 입력하면 됩니다.

  1. 계정을 만드셨으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 크롬용 다운로드를 찾아주세요. 클릭하면 해당 VPN의 크롬 웹 스토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1. Add to Chrome을 클릭하면 VPN이 자동으로 설치되고 브라우저 창에 추가됩니다.

이제 VPN을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크롬에서 VPN 아이콘을 클릭하고 ‘on’ 버튼만 누르면 실행됩니다. 설정을 통해 서버 위치, 프라이버시 옵션 등을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크롬 VPN을 유료로 사용해야 할까? 무료로 써도 괜찮을까?

크롬용 유료 VPN과 무료 VPN은 차이가 매우 큽니다. 유료 VPN은 일반적으로 크롬 이외에도 데스크톱이나 모바일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 수백대의 서버를 사용하고, 암호화를 통해 더욱 안전합니다.

무료 VPN 서비스는 대부분 진정한 VPN이 아니라 프록시입니다. 글로벌 서버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되며 인터넷 트래픽은 암호화되지 않습니다. 즉, 로그인할 때 정보가 안전하지 않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서버의 규모와 폭이 한정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진정한 온라인 보안을 원하신다면 크롬 VPN 유료버전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