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확장 프로그램 설치하는 방법: PC & 맥 모두 가능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면 인터넷 브라우징을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화면 녹화부터 번역, 구글 드라이브에 항목을 저장하고 개발자 도구를 사용하는 등 새로운 기능을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크롬 익스텐션 설치는 간단하고 삭제하는 것도 매우 쉽습니다. 원하는 때에만 확장 기능들을 사용하도록 설정할 수 있어 유용하게 활용하시면 됩니다. 아래에서 자세하게 설명하겠습니다.

크롬 확장 프로그램 설치하는 방법

  1. PC 또는 맥에서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하고 https://chrome.google.com/webstore/category/extensions 으로 접속합니다.
크롬-확장-프로그램-설치하는-방법
  1. 크롬 웹 스토어에 접속하면 다양한 확장 프로그램을 볼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익스텐션을 찾으신 후 크롬에 추가를 눌러 다운로드 합니다.
  1. 해당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길 원하는지 확인 팝업이 나타나면 추가하기를 눌러서 진행합니다.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아이패드 에어 5세대 2022

할인가 727,090원

  1.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 설치되고 알람이 표시됩니다. 크롬 툴바에는 퍼즐 모양의 아이콘이 나타나는데, 아이콘을 누르고 사용할 확장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1. 확장 프로그램을 변경하려면 퍼즐 아이콘을 클릭하고 확장 프로그램 관리를 클릭합니다.
  1. 모든 확장 프로그램이 표시됩니다. 확장 프로그램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면 제거를 클릭하고, 메시지가 나타나면 제거를 클릭해 결정을 확인합니다.

당분간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스위치를 꺼두시면 됩니다. 나중에 다시 사용하고 싶을 때 다시 켜시면 됩니다.

3세대 에어팟 2021

애플 에어팟 3세대 2021

할인가 211,650원

크롬 확장 프로그램 설치 방법 뿐만 아니라 삭제하고 관리하는 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