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크롬 유튜브 광고제거하는 방법 2가지

인터넷을 활용하다보면 다양한 광고를 보게됩니다.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사용해 크롬 유튜브 광고제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화용하시면 매우 다양한 설정을 하실 수 있으며 매우 간단합니다.

크롬 유튜브 광고제거

1. AdGuard 광고차단기

다양한 확장 프로그램을 통해 유튜브 광고제거를 할 수 있지만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방법은 AdGuard 광고차단기입니다.

  1. 크롬 웹스토어에서 AdGuard 광고차단기를 검색합니다.
  1. Chrome에 추가를 눌러줍니다.
  1. Add extention(확장프로그램 추가)을 눌러 설치를 완료해줍니다.
  1. 크롬 우측 상단에 퍼즐 모양을 누르시면 AdGuard 광고차단기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토글이 켜져있으면 활성화된 상태이며 원하실 때 끄실 수 있습니다.

크롬 유튜브 광고제거는 물론 네이버, 구글 등 다양한 웹사이트의 광고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2. AdBlock

이번에는 AdBlock을 설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인기가 많으며 개인적으로 계속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좀 더 다양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참고: 스크린샷은 Windows 버전 크롬이지만 MacOS에서도 동일하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1. 크롬에서 Adblock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구글 계정에 로그인하지 않으셨다면 로그인을 먼저 해주세요. 크롬에 추가를 클릭한 다음 나타나는 팝업 상자에서 확장 추가를 클릭합니다.
크롬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 Window MacOS 2
  1. AdBlock이 설치되고 개발자에게 기부를 할지 묻는 새로운 탭이 열립니다. AdBlock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기부를 하지 않으시려면 탭을 닫아주세요.
크롬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 Window MacOS 3
  1. AdBlock은 자동으로 시작되지만 몇 가지 옵션을 설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퍼즐 아이콘을 클릭한다음 AdBlock을 클릭하고 설정을 누릅니다.
크롬-광고-차단하는-방법12
  1. 일반 옵션(General Options) 메뉴가 열립니다. 최적의 환경에서 사용하기 위해 다음 리스트를 취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 체크 해제: 일부 비침해적 광고 허용
  • 체크 해제: 특정 유튜브 채널에서 광고 허용
  • 체크 해제: AdBlock이 관련된 경우 웹 페이지에 메세지를 표시하도록 허용
크롬 광고 차단하는 방법6

이 체크박스를 해제시키면 웹 브라우징 환경을 깔끔하게 유지하고 AdBlock에서 메시지도 수신되지 않습니다. 이제 설정 페이지를 닫으시면 완료입니다.

마무리

크롬 유튜브 광고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차차 더 다양하고 유용한 방법을 소개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웹 사이트 이용시 광고 때문에 불편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크롬 유튜브 광고 뿐만 아니라 크롬 광고 차단방법을 찾으시는 분들은 다른 방법들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스파클 무라벨 생수

스파클 생수 무라벨

할인가 4,750원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