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Best 7+ 메타 퀘스트 2 VR 게임 추천 2023년

이제 메타 퀘스트 2로 이름이 바뀐 오큘러스 퀘스트 2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멋진 VR 게임들을 즐기실 준비가 되신 분입니다. 비츠세이버와 같은 리듬 게임들과 하프라이프와 같은 어드벤처까지 다양한 게임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타 퀘스트 2 VR 게임 추천

1. 하프라이프: 알릭스

가상현실에서 어떤 경험을 할 수 있는지 다양하게 알아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하프라이프 3은 아니지만 VR 게임으로 밸브가 특별히 만든 게임입니다. 세세한 디테일, 상호작용, 스토리 텔링, 설정 등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엄밀히 말한다면 퀘스트 2 게임은 아니고, 오큘러스 스토어에는 없지만 PC 링크 케이블을 사용해 게임용 PC에 연결하셔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게임 중 최고의 VR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2. Population:One

매우 화려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Population:One은 VR로 즐기는 배틀 로얄게임입니다. 총 3명이 한팀이 되어 무기와 보급품을 찾아야 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총과 구조물이 매우 다양합니다.

보이는 모든 표면에 올라갈 수 있으며, 치열한 총격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높은 곳에서 윙수트를 사용해 빠르게 날아가는 등 혁신적인 VR 게임 플레이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꼭 추천드립니다.

퀘스트 2의 모바일 칩에서도 이 정도의 게임과 디자인이 매우 부드럽게 작동하는게 인상적입니다. 몰입감 있는 환경과 게임 플레이를 위해 개발자인 BigBox VR은 라이브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네온

3. SuperHot VR

슈퍼핫 VR을 안해보신 분들은 꼭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플레이어가 움직일 때에만 적들도 움직이며, 상대의 총알을 피하고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매우 집중해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마치 액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매우 매력적인 비주얼과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어느새 나도모르게 집중하고 있는 모습을 발견하게 되실 겁니다.

4. 비츠 세이버

VR 리듬게임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비트세이버입니다. 양 손의 색과 방향에 맞도록 검을 휘두루며 박자에 맞춰 움직여야 합니다. 속도가 빨라지는 것 이외에도 물리적으로 폭탄이나 벽을 피해야 하는 가상현실에서만 즐길 수 있는 온몸으로 즐기는 리듬게임입니다.

다양한 싱글 플레이어 모드는 물론이고, 사람들이 올려놓은 다양한 음악을 다운받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초보 단계의 곡부터 매우 어려운 난이도의 곡들까지 도전해보세요.

최근 멀티 플레이어 모드가 추가되면서 친구 그룹 내에서 누가 가장 게임을 잘 하는지 승부를 벌이는 것도 가능해졌습니다.

5. 워킹데드: 세인츠 앤 시너

워킹데드: 세인츠 앤 시너즈는 퀘스트의 첫 번째 AAA 싱글 플레이어 게임입니다. 긴 캠페인, 만족스러운 물리 구현, 몰입형 공포감 등 매우 현실적인 환경을 구축해 놓았습니다. 좀비가 가득한 뉴올리언스를 통과하며 총을 쏘고, 숨고, 물건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도의 제작 시스템이 있어서 다양한 무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무기와 스태미너 제한 시스템으로 끝까지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서는 최선을 다해 플레이해야 합니다.

6. 더 클라임

The Climb은 VR 등반게임입니다. 사실적이면서도 아름다운 풍경을 따라 클라이밍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코스에서는 적절한 움직임을 사용해 이동해야 하며, 등산을 하는 과정에서 아름다운 경치를 만나게 됩니다.

시각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매력적인 게임입니다. 더 클라임을 플레이하면 나도 모르게 손에 힘을 꽉 주고 계신 것을 느끼게 되실 겁니다. 그리고 점점 높은 난이도로 도전하게 되더라구요.

재밌으면서도 팔 운동도 같이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오큘러스 퀘스트 2 VR기기

오큘러스 퀘스트 2

오큘러스-메타-퀘스트-2-게임-추천-온워드-onward-1

7. 온워드(Onward)

온워드는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FPS 게임입니다. 싱글 플레이의 경우 난의도는 4개로 구분되며 적은 4명에서 128명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는 사람끼리 혹은 컴퓨터와도 싸우는 것이 가능하며, 다양한 모드가 있어서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권총, 칼, 연막탄, 폭탄, 섬광 등 다양한 무기를 활용할 수 있고 피를 체우기 위한 주사기, 라디오, 태블릿 등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도 다양합니다. 매우 사실적인 밀리터리 게임으로 긴장감 넘치는 FPS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아이패드 에어 5세대 2022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