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팟 프로 2세대 22년 하반기 출시 예정

애플 분석가 밍치궈는 트윗에서 애플이 2022년 하반기에 에어팟 프로 2세대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애플은 작년에 에어팟 3세대를 출시하였으며, 에어팟 프로는 19년 10월에 출시되었습니다. 이전 모델이 출시된지 2년 반이 지난것입니다. 반면, 에어팟 3세대는 에어팟 2세대보다 수요가 약해서 애플은 에어팟 3세대의 주문을 30% 가량 줄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밍치궈는 에어팟 프로 2세대는 이전 세대의 H1 칩보다 업그레이드 된 무선 칩이 탑재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새로운 칩은 배터리가 개선되고 잡음 제거와 같은 오디오 관련 기능이 향상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무손실 오디오가 지원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새로운 기능으로 에어팟 프로 2세대는 충전 케이스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나의 찾기’ 기능이 추가될 것이라고 보았습니다. 에어팟 3세대와 동일하게 케이스도 방수 기능을 탑재할 것으로 보입니다.

블룸버그의 마크 거먼은 이전 에어팟 프로보다 줄기가 줄어드는 컴팩트한 디자인을 예상했습니다. 이 디자인이 최종 채택된다면 에어팟 프로 2세대는 작년에 출시된 애플의 비츠 스튜디오 버즈와 유사한 디자인이 되는 것입니다. 이에 더해 에어팟 프로 2세대는 애플워치처럼 피트니스 추적 기능이 가능한 모션 센서가 특징이 될 것으로 보았습니다.

연관글: 에어팟 프로 2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