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 하드웨어 구독 서비스: 정보 총 정리

애플의 아이폰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하드웨어 구독 서비스가 개발 중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애플은 정확한 언급을 하고 있지 않지만, 아이폰을 구입한 후 수시로 새 것으로 교환할 수 있는 전통적인 월 정액 구독이 도입될 것이라는 소문이 커지고 있습니다.

아이폰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대체?

참고로 한국에는 없는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아이폰이 새로 나왔을 때 기존에 가지고 있던 아이폰 시리즈에 따라 공제액을 받고 새로운 아이폰으로 바꿔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아이폰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오프라인 직영 애플 스토어에서 핸드폰을 구매해야 하며 애플 케어 플러스에도 필수로 가입해야 합니다. 애플케어 플러스는 애플케어의 기간을 1년 더 늘리며 기존의 애플케어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하는 방식입니다.

새로운 애플 하드웨어 구독 서비스는 애플이 고객을 유지시키는 수단이 되기도 하며, 다른 애플 제품을 구매하도록 권장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애플 하드웨어 구독 서비스 가격은?

애플이 정확한 언급을 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가격과 세부사항은 아직 알 수 없습니다. 또한 어떤 제품이 포함될지, 업그레이드 옵션은 무엇인지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애플 하드웨어 구독 서비스에 포함되는 제품은?

애플의 하드웨어 구독 서비스에는 아이폰, 아이패드, 맥이 포함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비싼 하드웨어 기기에 대한 비용을 월별로 나누어 부담하게 되어 진입장벽을 낮추는 것입니다. 하지만 정확한 제품은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애플은 고객이 애플 ID앱스토어 계정으로 하드웨어를 구독할 수 있도록 만들고,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를 구입하는 과정이 아이클라우드 스토리지, 애플 뮤직을 구독하는 것과 비슷한 수준으로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애플 하드웨어 구독 서비스는 언제부터 시작이 될까?

애플은 2022년 말까지 하드웨어 구독 서비스를 시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계획이 변경되거나 취소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