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애플 피트니스 플러스: 애플의 운동 서비스에 대한 모든 것

애플은 애플워치 6세대와 함께 애플 피트니스 플러스를 공개했습니다. 애플워치를 소유하고 있다면 다양한 운동 가이드를 통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애플 피트니스 플러스는 2020년 후반 이후 출시되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애플 피트니스 플러스란?

애플 피트니스 플러스는 애플워치의 피트니스 기능을 보완해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는 애플워치 중심의 홈트 프로그램입니다. 애플 피트니스 플러스를 통해 운동 루틴을 제공하고, 애플워치에서 목표 달성과 기록이 가능합니다.

애플 피트니스 플러스 비디오

애플 피트니스 플러스의 콘텐츠는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 TV의 피트니스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맥을 포함한 에어플레이 호환 장치에서도 이용가능합니다.

피트니스 플러스의 루틴은 대부분 최소한의 장비로 집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짜여져있습니다.

애플워치 연동

피트니스 플러스 루틴을 따라 움직이면 애플워치는 다른 운동과 마찬가지로 움직임, 운동시간, 소모 칼로리, 심박수 등을 추적합니다.

운동 통계는 애플워치에서 볼 수 있으며,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애플 TV에서도 실시간으로 표시되어서 운동의 진행사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단 모서리의 작은 창에 애플워치와 동기화된 통계가 표시됩니다.

애플TV에서 애플 피트니스 플러스를 설정하고 사용하려면 애플 워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애플워치 없이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애플 피트니스 플러스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에어플레이로 피트니스 플러스 운동을 할 때에는 측정항목이 화면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애플워치 없이는 애플 피트니스 플러스를 설정할 수 없기 때문에, 애플워치가 필수입니다.

운동 비디오 종류

운동 카테고리에는 트레드밀 걷기, 트리드밀 달리기, HIIT, 조정, 댄스, 사이클링, 요가, 코어, 근력, 필라테스, 쿨다운, 명상이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