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셀프 서비스 수리 매뉴얼 다운로드 하는 방법 – 아이폰 12, 아이폰 13, 아이폰 SE

애플 스토어나 서비스 제공업체에 방문하지 않고 직접 아이폰을 수리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아이폰은은 전용 셀프 서비스 수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배터리, 하단 스피커, 카메라, 디스플레이, SIM 트레이 등을 직접 수리할 수 있습니다.

현재 수리 가능한 모델은 아이폰 SE, 아이폰 12, 아이폰 13 모델입니다. 향후 다른 모델로도 확장될 계획이지만 현재는 3가지 모델만 가능합니다.

수리를 하기 전에 설명서를 자세히 읽어보고 확인을 해야 합니다. 수리 설명서를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애플의 셀프 서비스 수리 웹사이트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Support”이라는 버튼 아래 “Apple Repair Manulas” 링크를 누르시면 됩니다. 원하는 설명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는 애플 사이트의 PDF 입니다.

각 수리 설명서에는 수리 방법이 설명되어 있고, 필요한 부품도 안내되어 있습니다. 수리 방법과 순서, 또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해야할 것들에 대한 세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애플 수리를 하기 위해서는 툴킷이 필요하기 때문에 애플 수리점에 방문하는 것이 더 편하실 수도 있습니다.

수리 설명서를 다운로드하고 확인한 이후 애플의 도구와 장비로 직접 수리하시려고 하시는 분들은 애플의 셀프 서비스 수리 웹사이트에서 도구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태그: 셀프 서비스 수리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