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애플 비전 프로 매직 배터리란?

애플 비전 프로는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다고 하지만, 이는 벽면 콘센트나 컴퓨터에 연결했을 때만 해당됩니다. 이동 중이라면 VR 헤드셋에 전원을 공급하는 외장 배터리 팩, 매직 배터리,가 필요합니다.

애플-비전-프로-헤드셋-2.46.21

그리고 이제 그 배터리에도 이름이 생겼습니다. aaronp613의 트위터(h/t MacRumors)에 따르면, 새로운 비전 프로 배터리는 “매직 배터리”라고 불릴 것입니다. 이는 tvOS 17 개발자 베타 5 코드 분석에서 나온 소문입니다. 이전에는 “맥세이프 배터리 팩”이었습니다.

애플이 비전 프로의 외장 배터리에 특별한 이름을 붙인 이유는 단순히 회사 최초의 혼합 현실 헤드셋에 대한 소문을 내기 위한 마케팅 전략이라는 것 외에는 알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그마저도 조금 이상합니다. 애플은 이미 에어팟, 아이폰 등에서 볼 수 있는 마그네틱 충전 기술을 브랜드화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는 맥세이프인데, 맥세이프와 같은 파워를 연상시키는 브랜드 대신 매직 마우스와 매직 트랙패드와 같은 맥 액세서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매직 브랜딩을 사용하는 것은 조금 의아합니다.

매직 배터리는 애플 헤드셋에서 가장 매직이 없는 부분이다.

새로운 이름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알려진 바에 따르면 애플 비전 프로 매직 배터리는 매직, 마술 같은 것이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외장 배터리 팩은 헤드 밴드와 헤드셋 바이저가 만나는 맥세이프 연결을 통해 비전 프로 헤드셋에 연결됩니다. 애플에 따르면 배터리를 주머니에 넣기만 하면 이동 중에도 공간 컴퓨팅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휴대 전화용 휴대용 충전기를 사용하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아쉽게도 휴대용 휴대폰 충전기는 매직 배터리보다 훨씬 더 많은 양의 배터리를 제공합니다. 외장 배터리는 최대 2시간까지만 사용할 수 있고 케이블은 분리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충전 팩에 붙어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따라서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도록 여러 개의 매직 배터리(및 연결된 케이블과 MagSafe 커넥터)를 들고 다녀야 할 수도 있습니다.

메타 퀘스트 3보다 배터리가 약해서 아쉽기도 합니다. 하지만, 애플이 두 가지 이상의 매직 배터리 크기를 제공할 수 있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이 소문 역시 트위터에서 나온 것이며, 세 개의 개별 배터리 모델 번호를 발견한 것 외에는 더 자세한 정보를 얻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소문으로 떠도는 세 가지 모델 중 어느 것이 2시간 이상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할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애플이 2024년 초에 헤드셋을 출시할 때까지는 확실히 알 수 없습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