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 멀티 디스플레이 카플레이 발표

애플은 WWDC 2022에서 차세대 카플레이를 발표했습니다. 차량 내 멀티 디스플레이를 지원하고, 카플레이 인터페이스 내에서 내장 실내 온도 조절 기능도 제공됩니다.

차세대 카플레이는 차량 내 여러 화면에서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차량 하드웨어와의 긴말한 통합이 이뤄져 사용자가 라디오 제어,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을 카플레이 내에서 직접적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버전의 애플 카플레이는 차량의 속도계, 연료 레벨, 온도 등 계기판의 모습도 개선되었습니다.

애플 카플레이 wwdc 2022발표

애플 카플레이의 디스플레이는 다양한 게이지 클러스터 디자인을 선택해서 운전 경험을 개인화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차량 대시보드에 있는 위젯에서 날씨 및 음악 앱의 정보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포드, 링컨, 메르세데스-벤츠, 인피니티, 혼다, 아쿠라, 재규어, 랜드로버, 아우디, 닛산, 볼보, 포르쉐 등 새로운 카플레이를 포함한 차량이 2023년 말에 발표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2014년 처음 선보였던 카플레이는 아이폰을 라이트닝 케이블로 차량에 연결하거나 무선 카플레이를 지원하는 차량에서 무선으로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접근할 수 있는 애플의 차내 소프트웨어 플랫폼입니다.

연관글: 애플카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