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 게임 컨트롤러 개발: 관련 특허 출헌

애플은 애플 아케이드를 통해 게임 콘텐츠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신 특허를 보면 애플이 자체적인 게임 컨트롤러를 개발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애플 게임 컨트롤러 개발과 관련된 특허는 지난 2주 동안 미국 특허청과 유럽 특허청에서 취득되었습니다. 특허에는 다양한 유형의 게임 컨트롤러가 있어서 애플이 다양한 디자인을 테스트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특허는 3월 31일에 공개되었고 두 번째 특허는 4월 10일에 공개되었습니다.

애플 게임 컨트롤러 특허 디자인 3가지

닌텐도 스위치의 조이콘과 비슷한 디자인도 있습니다. 두 개로 분리되며 세로와 가로 모드 모두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 게임 컨트롤러 접이식 케이스

다른 디자인은 아이폰 전용으로 내부에 버튼이 있는 접이식 케이스입니다. 케이스에는 추가 게임 콘텐츠나 터치 키보드를 표시하는 소형 디스플레이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애플 게임 컨트롤러 조이스틱 형태

또 다른 디자인은 조이스틱 디자인입니다. 블루투스를 사용해서 아이폰, 아이패드, 맥과 같은 모든 애플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모드를 활성화할 수 있고, 게임 중에 전화를 받는 버튼도 있습니다.

애플 게임 컨트롤러가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은 2020년에도 있었습니다. 애플 아케이드와 애플 TV와 함께 상용화 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 제품입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