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워치 8에 추가되는 새로운 건강기능들, 혈압과 혈당 센서는 다음으로..

블룸버그의 마크 거먼에 따르면 애플은 혈압 및 혈당 모니터링 기능을 다음으로 미루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애플워치 8에는 체온 모니터링과 새로운 건강 기능이 추가될 계획입니다. 아이폰의 건강 어플에도 여러 가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됩니다.

애플은 사용자의 고혈압 여부를 알 수 있는 애플워치용 센서를 개발 중인 것으로 알려졌지만 정확도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애플은 4년 넘게 이 기능을 개발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2024년이 지나도 준비가 되지 않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혈당 모니터링 기능도 몇년이 더 지나야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은 당뇨병 사용자를 돕기 위해 애플워치와 아이폰의 건강 어플에서 타사 혈당 측정기를 사용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올해 애플워치 8에서는 체온 센서가 추가될 계획입니다. 체온 센서는 출산을 위해 설계된 기능으로 사용자의 체온이 정상보다 높은지 여부를 판단할 수 있게됩니다.

또한 watchOS 9의 일부로 심방 세동상태 지속시간을 측정하는 새로운 기능도 추가됩니다. 그리고 운동 앱에서 더 다양한 운동 유형을 추가할 수 있게 됩니다.

iOS 16 수면 추적 기능이 향상되고 여성 건강 기능이 추가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건강 앱에서 약을 스캔하여 복용 시기를 알려주는 약 관리기능을 개발 중인 것으로 알려졌지만, 올해 초기 버전에 완벽한 버전이 출시되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연관글: 애플워치 8

태그: 마크 거먼, 블룸버그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