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폰 15 프로 가장 큰 RAM 업그레이드 예정

새로운 소식에 의하면 아이폰 15 시리즈에는 램 업그레이드가 전면적으로 이뤄진다고 합니다. 애플의 새로운 아이폰의 성능을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 소식은 TrendForced에서 나온 것으로 애플이 DRAM 용량을 대폭 끌어올릴 계획이라는 언급입니다.

아이폰-15-프로-예상-렌더링-컨셉

아이폰 15 램 업그레이드

아이폰 15의 램이 업그레이드 된다면 어떤 것이 달라질까요? 바로 프로 모델의 램이 최대 8GB (기존 최대 6GB)까지 향상되며, 아이폰 15 프로와 아이폰 15 프로맥스의 성능이 향상됩니다. 아마도 아이폰 15와 아이폰 15 플러스는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폰 15 프로가 아닌 모델에서는 LPDDR5 RAM을 사용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이폰 14의 LPDDR4X 보다는 향상된 사양이며, 아이폰 14 프로와 아이폰 14 프로맥스는 LPDDR5를 사용합니다.

아직 공식적인 발표는 아니며 추측이지만, 램이 증가하면 앱의 로딩 속도가 빨리지기 때문에 반가운 소식입니다. 향후 출시될 A17 바이오닉 칩셋과 램을 통해 애플이 가장 빠른 휴대폰의 자리를 굳힐 수 있는 소식이기도 합니다. 아이폰 8GB 램 업그레이드는 아이폰 12 프로가 6GB를 도입한 이후 처음입니다.

아이폰 15 출시일 및 소식

애플이 기존 출시일정을 고수한다면 9월에는 아이폰 15가 출시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앞으로 아이폰 15, 아이폰 15 프로아이폰 15 울트라에 대한 소식도 꾸준히 전하겠습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