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폰 15 프로맥스 vs 아이폰 14 프로맥스: 가장 큰 업그레이드는?

아이폰 15 프로맥스와 아이폰 14 프로맥스 비교를 통해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15 프로맥스는 아이폰 15 라인업에서 가장 성능이 좋은 프리미엄 휴대폰입니다.

아이폰 15 라인업 중에 가장 프리미엄 플래그십에 기대되는 것은 새로운 디자인, 획기적인 A17 바이오닉 칩, 그리고 최초의 잠망경 줌 렌즈입니다. 그리고 다른 변화들도 있습니다.

a17 바이오닉 칩

애플 a17 바이오닉 칩

아이폰 14 프로맥스는 A16 바이오닉 칩을 사용해 현재 가장 빠른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폰 15 프로맥스는 A17 바이오닉 칩을 사용해 애플의 성능을 한 단계 올릴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3nm 공정으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3nm 기술을 사용하면 향후 아이폰 시리즈의 사양이 한층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아이폰 15 프로와 아이폰 15 프로맥스의 수요 증가도 예상이 됩니다.

USB-C

아이폰-15-프로맥스-렌더링

유럽연합의 USB-C 요구로 인해 아이폰에서도 USB-C 포트가 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소문에 따르면 아이폰 15의 전송속도는 빠르지만 USB-C 케이블이나 엑세서리가 MFI(아이폰 전용)을 사용해야만 빨라질 것이라고 합니다. 즉, 애플에서 만든 제품을 사용해야 최대의 성능을 발휘하게 되는 것입니다.

배터리 지속시간

아이폰-15-프로-렌더링-이미지-1-오후-4.17.55

아이폰 14 프로맥스는 150 니트의 밝기로 13시간 40분을 견디는 배터리가 우수한 모델입니다. 아이폰 15 프로맥스는 새로운 3nm A17 바이오닉 칩을 사용하기 때문에 전력 효율이 약 35% 향상된다고 합니다. 즉, 배터리 지속시간도 더 길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티타늄 디자인(가장자리가 더 슬림함)

아이폰-15-프로-예상-렌더링-컨셉

아이폰 14 프로맥스는 측면이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져있습니다. 아이폰 15 프로맥스는 티타늄 합금이 사용되어 무게가 덜 나가면서도 매우 내구성이 좋습니다. 때문에 이전 모델보다 더 가벼운 제품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새로운 잠망경 줌 렌즈의 무게가 너무 무겁지 않다는 가정에서요)

또 다른 소문은 아이폰 15 프로와 아이폰 15 프로맥스의 모서리는 더 둥근 디자인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손에 잡는 느낌이 더 자연스러워 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솔리드 스테이트 버튼

아이폰 15 프로맥스는 솔리드 스테이트 버튼을 위해 물리적인 버튼이 모두 없어질 수도 있습니다. 물리적인 버튼이 없어지면 내구성이 향상되고, 방수에도 도움이 됩니다.

아이폰 14 프로맥스 vs 아이폰 15 프로맥스 비교 마무리

아이폰 15 프로맥스는 아직 출시까지 시간이 남아있기 때문에 알려지지 않은 부분이 많습니다. 앞으로 새로운 소식이 나오면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