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 14 프로는 더 둥근 디자인으로 출시

애플 그래픽 렌더링을 만드는 Ian Zelbo에 따르면 아이폰 14 프로는 커진 후면 카메라 배열에 일치하도록 둥근 모서리가 특징일 것이라고 합니다.

Ian Zelbo는 맥 스튜디오, 스튜디오 디스플레이, 애플 VR 헤드셋 등 다양한 렌더링 이미지를 만드는 사람입니다. 그는 이번에 아이폰 14 프로 모델이 더 큰 반경을 가진 모서리가 특징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반면에 아이폰 14 프로 맥스는 아이폰 13 프로 맥스와 반지름이 거의 동일해보입니다.

아이폰 13 프로와 아이폰 14 프로 앞면 비교
(좌) 아이폰 13 프로 (우) 아이폰 14 프로

애플은 후면 카메라 배열을 변경하면서 아이폰 14 프로의 모서리 반경도 변경해야 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 14 프로 모델에는 57% 더 큰 센서와 4800만화소 카메라를 탑재하였기 때문에 후면 카메라 배열이 더 커졌습니다.

올해 아이폰 카메라의 크기가 한번 더 커지면서, 아이폰 14 프로의 카메라는 전체적으로 조화스러워 보이지 않기 때문에 애플이 디자인을 변경한다는 것입니다. Zelbo의 렌더링 이미지가 맞다면 아이폰 14 프로 뒷면은 카메라가 꽤 두드러져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면 아이폰 14는 아이폰 14 프로와 다른 모서리 크기로 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더 둥근 디자인이 프로 라인의 차별점이 될 예정입니다.

연관글: 아이폰 14 프로, Ian Zelbo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