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 14 라인업에 새로운 색상 추가

아이폰 14 라인업에는 보라색을 포함한 새로운 색상 라인업이 생길 수도 있다는 소문이 AppleTrack에서 제기되었습니다.

아이폰 14 색상

이 글에 따르면 곧 출시될 아이폰 14와 아이폰 14 프로 모델의 전체 색상 옵션이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중국 소셜 미디어 사이트인 Weibo에서 처음 나왔으며 지금은 삭제된 상태입니다.

아이폰 14 & 아이폰 14 맥스
색상
블랙
화이트
블루
레드
퍼플
아이폰 14 프로 & 아이폰 14 프로 맥스
색상
그라파이트
골드
실버
퍼플

아이폰 14와 아이폰 14 맥스는 블랙, 화이트, 블루, 레드, 퍼플으로 출시되고, 아이폰 14 프로와 아이폰 프로 맥스는 그라파이트, 골드, 실버, 퍼플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이폰 14 및 아이폰 14 프로 모두 보라색 옵션은 조명에 따라 색이 바뀌는 독특한 마감이 포함된다고 합니다.

독특한 보라색

아이폰 14 퍼플 색상

최근 몇 년간 애플은 아이폰을 출시할 때마다 중성적인 느낌의 새로운 색상의 제품을 출시해왔습니다. 아이폰 14 및 아이폰 14 프로의 보라색은 작년 4월 퍼플 아이폰 12, 아이폰 12 미니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이후 24인치 아이맥,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아이패드 에어 5세대도 보라색이 출시되었습니다.

독특한 보라색 마감은 조명에 따라 변화는 효과가 있는지, 아니면 단순히 다른 색상 옵션과 같은 보라색인지는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아이폰 14 및 아이폰 14 프로의 색상 옵션은 보라색을 다시 도입해 아이폰 12, 아이폰 13 색상 옵션과 상당히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직은 확실한 정보가 아니기 때문에 완전히 믿을 수는 없습니다.

트루톤 플래시

또한 게시물에서 아이폰 14 모델은 트루톤 플래시가 특징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연관글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