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에어 5세대 강제 종료하고 다시 시작하는 방법

아이패드 에어 5세대 강제 종료하고 다시 시작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4세대와 마찬가지로 5세대는 홈 버튼이 없는 전면 디스플레이며, 전원 버튼에 터치 ID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홈 버튼이 없기 때문에 다시시작하고 강제 종료가 이전 아이패드와 다릅니다.

아이패드 에어에서 강제종료와 다시 시작의 제스처는 동일하지만, 다시 시작이 되지 않을 때 홈 버튼을 사용하는 방식과는 약간 다릅니다.

아이패드 에어 5 강제 종료/ 다시시작 하는 방법

  1. 슬라이더가 나타날 때까지 상단 전원 버튼과 볼륨 높이기 또는 볼륨 낮추기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2. 화면 슬라이더를 따라 손가락으로 밀어 아이패드를 종료시킵니다.
  3. 전원이 꺼지면 애플 로고가 나타날 때까지 상단 전원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홈 버튼이 있는 아이패드의 경우 홈 버튼과 측면 볼륨 버튼을 동시에 눌러 재시작 할 수 있지만, 아이패드 에어의 경우 완전히 종료한 다음 태블릿의 전원을 다시 켜야 합니다.

설정 앱을 열고 일반을 누른 다음, 시스템 종료를 눌러서 아이패드 에어의 전원을 끌 수도 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5세대 다시 시작 하는 방법

  1. 볼륨 높이기 버튼을 눌렀다가 빠르게 놓습니다.
  2. 볼륨 작게 버튼을 눌렀다가 빠르게 놓습니다.
  3. 다시 시작 될때까지 상단 전원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아이패드 에어 5세대에서 사용되는 제스쳐는 아이패드 미니 6, 아이패드 에어 4, 아이패드 프로에서 사용되는 제스쳐와 동일합니다. 홈 버튼 없이도 아이폰을 종료시키거나 재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전원 버튼이 없기 때문에 오른쪽 측면 버튼을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