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테이지 매니저가 M1 아이패드에서만 사용 가능한 이유

IPadOS 16의 새로운 기능인 스테이지 매니저를 통해 사용자는 화면의 앱 사이즈를 변경하고 여러 개의 앱을 한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매니저는 외부 디스플레이도 지원합니다. 아이패드에서 최대 4개의 앱을 사용할 수 있으며, 외부 디스플레이에서도 최대 4개의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스테이지 매니저는 M1 칩이 탑재된 최신 아이패드 프로와 아이패드 에어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애플이 공개한 이유입니다.

“스테이지 매니저를 통해 사용자는 최대 8개의 앱을 외부 디스플레이에서 6K의 해상도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M1 칩이 탑재된 아이패드는 대용량 내부 메모리, 넉넉한 저장공간, 유연한 외부 디스플레이 I/O를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M1 아이패드 프로는 이전 세대 6GB램보다 훨씬 상향된 16GB램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M1 아이패드 프로는 이전 세대 모델보다 2배더 큰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테이지 매니저는 M1 칩이 탑재된 아이패드에 한정적이지만, iPadOS 16는 모든 아이패드 프로 모델과 호환됩니다. iPadOS 16는 아이패드 에어 3세대 이상, 아이패드 5세대 이상,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이상에서 정상 작동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현재 개발자를 위한 베타 버전이며 Apple은 7월에 공개 베타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iPadOS 16은 9월경에 모든 사용자에게 출시될 예정입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