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홈팟 출시는 2022년 말이나 2023년 초로 예상

애플 분석가 밍치궈에 따르면 애플은 2022년 4분기 또는 2023년 1분기에 출시할 홈팟의 최신 버전을 개발 중입니다. 현재 기본 홈팟 모델은 단종된 상태입니다.

동일한 홈팟 디자인

밍치궈는 새로운 홈팟에 대해 “하드웨어 설계에 큰 혁신은 없을 것이다”고 말했으며, 기기가 어떤 크기일지, 홈팟 미니 다음 버전이 될지, 더 큰 스피커가 될지 등에 대해서는 아무런 언급이 없었습니다.

새로운 홈팟에 대한 소식

블룸버그의 마크 거먼은 애플이 기본 홈팟과 홈팟 미니의 중간 사이즈인 새로운 버전의 홈팟을 고려하고 있다고 합니다. 새로운 홈팟은 홈팟 미니보다는 더 비싸지만 조금 더 큰 사이즈가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마트 스피커 시장

애플 제품의 가격이 높은 것은 프리미엄 오디오 성능을 고집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홈팟 미니의 가격은 경쟁사인 아마존 에코나 구글 네스트 제품과 비슷한 가격입니다. 하지만 새로 나올 홈팟의 가격이 홈팟 미니보다 저렴하진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마크 거먼은 애플이 구글 네스트 허브나 아마존 에코쇼 같은 기기와 경쟁하기 위해 화면과 카메라를 장착한 스피커를 개발 중이지만 이또한 가까운 시일 내에 출시되지는 않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새로운 스마트 홈 기기

애플은 홈팟에 로봇팔을 통해 아이패드를 연결하는 기기를 개발해 카메라로 실내를 돌며 사용자를 따라다니는 방법도 개발 중이며, 홈팟과 결합한 애플 TV 버전도 테스트하고 있다고 합니다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