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츠 스튜디오 버즈 3가지 색상 추가된다: 오션 블루, 선셋 핑크, 문 그레이

지난 주 애플 비츠 스튜디오 버즈는 새로운 색상을 출시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었는데, 오늘 공식화됐습니다. 미국의 경우 내일부터 비츠 스튜디오 버즈의 새로운 색상들을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16만9,000원 그대로입니다.

애플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며, 쿠팡이나 네이버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비츠 스튜디오 버즈 새로운 3가지 색상 내부와 이어버즈 컬러

새로운 비츠 스튜디오 버즈 색상은 원래 색상인 흰색, 검정색, 빨간색 옵션보다 매우 세련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특히 오션 블루는 내부가 라이트 블루 색상으로 되어 있고, 선셋 핑크는 내부가 라벤더 색상으로 되어 있어서 오묘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문 그레이의 내부는 외부보다 좀 더 어두운 회색으로 되어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색상과 관련된 유튜브 영상에서는 올림픽 스키 금메달리스트 선수인 Eileen Gu와 게임 아바타인 Kaia가 등장해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애플 스튜디오 버즈는 노이즈 감소 기능과 투명 모드가 특징입니다. 그리고 줄기가 없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새롭게 색상이 추가되면서 ‘내 비즈 찾기’도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이제 안드로이드 사용자도 기기에서 직접 이어버드를 찾고, 배터리 수명 정보를 보고, 청취 모드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태그: 비츠 스튜디오 버즈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