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 스튜디오와 스튜디오 디스플레이 호주와 뉴질랜드 출시

3월 18일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맥 스튜디오스튜디오 디스플레이가 출시되었습니다. 가장 먼저 애플의 새로운 기기를 배송받는 곳입니다. 맥 스튜디오 스튜디오 디스플레이는 사전주문한 사람들에게 배송완료가 되기 시작했고 곧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에서 사진이 올라올 것으로 보입니다.

뉴질랜드에는 애플 스토어가 없어서 호주 사람들이 소매점에서 가장 먼저 스튜디오 디스플레이와 맥 스튜디오를 소매점에서 픽업을 할 수 있게 됩니다. 호주에서 사람들의 반응에 따라 앞으로의 세계적인 반응들도 확인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두 기기 모두 주문 당일 공급량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소매점에서도 구할 수 있는 수량은 한정적입니다.

맥 스튜디오나 스튜디오 디스플레이를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4월까지 기다려야할 가능성이 많아서 소매점에서 구입하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뉴질랜드와 호주에 이어서 곧 아시아, 중동, 유럽, 북미 순으로 맥북 프로의 판매도 시작됩니다. 애플 스토어는 현지 시각으로 오전 9시나 10시에 문을 열기 때문에 오프라인으로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빠르게 받는 방법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SE의 한국 사전예약이 시작된 날입니다. 쿠팡이나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합니다. 곧 아이패드 에어 5세대도 사전예약과 출시일이 발표될 것으로 보입니다.

연관글: 애플 프로 디스플레이 XDR, 애플 스튜디오 디스플레이, 맥 스튜디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