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로지텍 MX vertical 마우스 리뷰

로지텍 MX Vertical 마우스는 수직 마우스로 독특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갖추었고,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마우스입니다. 로지텍의 생산성과 세로형 마우스를 찾고 계신다면 바로 로지텍 MX Vertical 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로지텍 업무용 마우스 추천 사무용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손목이 편한 마우스

로지텍 MX Vertical

최대 DPI: 4,000. 버튼: 6개. 크기: 12.0 x 7.9 x 7.8 cm. 무게: 135g

최저가 보기
쿠팡에서 가격보기

  • 독특한 인체공학적 디자인
  • 견고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사용가능한 소프트웨어
  • 손목의 피로를 줄임

로지텍 MX Vertical 인체공학적 마우스는 2018년 출시되었으며 57도 기울어진 디자인으로 손목과 팔의 부담을 줄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마우스는 약 10만원의 가격으로 프리미엄 기능과 맞춤 설정이 가능한 수직마우스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최고의 마우스이며, 마우스 추천 리스트에도 소개되어 있습니다.

로지텍 MX Vertical 마우스 리뷰: 디자인

로지텍 MX Veritcal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마우스는 57도 기울여져 있어서 손목과 팔이 자연스러운 자세가 유지되고 근육의 움직임을 10% 줄인다고 합니다. 엄지손가락과 손바닥 부분에는 미끄럼 방지가 되어있습니다.

로지텍 MX Veritcal에는 총 6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상단의 왼쪽, 오른쪽 버튼, 클릭 가능한 스크롤 휠, 엄지손가락 위의 커스터마이징 버튼 2개, 그 위 커스터마이징 버튼 1개입니다.

로지텍 MX Veritcal는 총 3개의 장치에 연결되며 마우스 하단의 버튼을 이용해 기기간 전환이 가능합니다. 마우스가 연결되어 있으면 LED 조명에 불이 들어오며, 로지텍 옵션 소프트웨어로 기기 전환도 가능합니다.

전면에는 마우스 충전용 USB-C 가 있습니다. 무선 접속은 최대 10미터까지 가능하며, 마우스를 컴퓨터에 연결하기위해 블루투스나 USB 동글을 사용합니다. 아쉬운 것은 USB를 보관하기 위한 공간이 마우스에 없기 때문에 휴대할 때 분실할 위험이 있다는 점입니다.

로지텍 MX Vertical 마우스 리뷰: 특징

로지텍 MX Veritcal은 손이 완전히 수평도 아닌 수직도 아닌 57도로 사용하게됩니다. 팔과 손목의 긴장을 완화하기 위해 특별하 설정된 각도라고 합니다.

배터리는 최대 4개월간 사용할 수 있다고 공개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테스트해보지는 않았지만 꽤 오랜기간 마우스를 충전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또한 1분만 충전해도 3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배터리로 인한 문제는 거의 없습니다.

마우스의 모든 버튼은 커스터마이징 가능합니다. 또한 스크롤 방향도 원하는대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MX Veritcal 전용 소프트웨어인 로지텍 옵션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로지텍 MX Vertical 마우스 리뷰: 성능

사용 중인 응용프로그램에 따라 버튼을 지정할 수 있는 기능은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매우 유용합니다. 만약 엑셀, 어도비 프로그램들, 파이널 컷 프로 등등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매우 편리하게 작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본 설정을 하고, 로지텍 옵션 사용방법을 익히는 시간이 몇 분정도 걸릴 수 있지만, 대부분의 기능은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로지텍 소프트웨어는 따로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또 장점은 모든 면에서 잘 작동한다는 점입니다. 대리석이나, 울퉁불퉁한 테이블 등 어떤 표면에서도 잘 작동했습니다. 커서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정확하게 작동합니다.

로지텍 MX Veritcal은 이름에 걸맞게 이전보다 손이 편안하든 것이 가장 큰 성능입니다. 하지만 이는 개인적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기 때문에 실제 체험해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로지텍 MX Vertical 마우스 리뷰 마무리

로지텍 MX Veritcal은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버튼을 갖춘 생산성 마우스입니다. 수직 디자인이 특징이며, 손목에 매우 편안해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로지텍 업무용 마우스 추천 사무용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손목이 편한 마우스

로지텍 MX Vertical

최대 DPI: 4,000. 버튼: 6개. 크기: 12.0 x 7.9 x 7.8 cm. 무게: 135g

최저가 보기
쿠팡에서 가격보기

  • 독특한 인체공학적 디자인
  • 견고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사용가능한 소프트웨어
  • 손목의 피로를 줄임

만약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기능에 더 큰 관심이 가신다면 로지텍 MX Master 3를 추천드립니다. 수직마우스는 아니지만 옵션이 더 풍부하고 스크롤 휠도 더 고급스러운 생산성 마우스입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